머스트잇 고객은 최대 12개월 무료 수선…패피스-머스트잇, 맞손

남미래 기자 기사 입력 2024.07.09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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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수선 플랫폼 패피스가 머스트잇 고객을 대상으로 명품 전문 애프터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업을 통해 머스트잇 고객은 구매 완료일 기준 최대 12개월 내에 패피스에서 무상으로 수선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고객들은 구매 보증 기간이 지나도 패피스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국에 입점된 명품 수선사들의 견적을 비교해 수선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패피스는 전국의 명품 수선사를 고객과 매칭해주는 명품수선 전문 중개 플랫폼이다. 수선 접수 전까지 정확히 알 수 없는 가격 정보 및 외주의 재외주 형태를 띄는 시장의 불투명한 특성을 혁신하고 있다. 고객들은 1분만에 전국의 명품 수선사들에게 수선 견적을 의뢰할 수 있다. 평균 4시간 안에 가격, 수선사 후기 및 작업기간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는 견적을 다량으로 받을 수 있다.

김정민 패피스 대표는 "이번 협업은 고객들에게 구매 이후의 경험까지도 패피스가 책임져줄 수 있는 생태계 구축의 시작 단계로, 앞으로 다양한 형태의 협업들을 구상 중"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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