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명품 커머스 플랫폼 머스트잇이 기업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새롭게 변경했다고 26일 밝혔다. 300만개 이상의 상품을 확보한 머스트잇은 명품 구매의 모든 서비스(병행수입·구매대행·부티크·직구·중고거래 등)를 제공한다. 편리한 탐색과 최적화된 발견이라는 '스마트 럭셔리'를 선도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이번 BI 변경을 추진했다. 새 BI와 함께 로고와 심볼도 더욱 세련되고 명확하게 재구성했다. 심볼은 개인화된 탐색...
최태범기자 2024.08.27 02:00:00업계 긴급 간담회 "일반화한 규제는 우려"[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이미 '제2의 티메프(티몬·위메프) 사태'로 이어질 수 있는 위험 기업들이 존재한다. 이런 곳들에 대한 '핀셋(정밀한) 규제'를 통해 선제적으로 위험 관리를 할 필요가 있다."조용민 머스트잇 대표는 14일 스타트업얼라이언스 주최로 열린 '티메프 사태와 해결방안' 긴급 간담회에서 "일부 기업의 경영 문제에서 비롯된 사고를 전체 기업으로 확장해 일반...
최태범기자 2024.08.14 17: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명품수선 플랫폼 패피스가 머스트잇 고객을 대상으로 명품 전문 애프터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9일 밝혔다.이번 협업을 통해 머스트잇 고객은 구매 완료일 기준 최대 12개월 내에 패피스에서 무상으로 수선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고객들은 구매 보증 기간이 지나도 패피스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국에 입점된 명품 수선사들의 견적을 비교해 수선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패피스는 전국의 명품 수선사를 고객과 ...
남미래기자 2024.07.09 16: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