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봇에서만 만나는 '그레나디어'…'브랜드 특별관' 오픈

김태현 기자 기사 입력 2024.07.26 12:0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차봇모빌리티는 운전자를 위한 통합 모빌리티 앱(애플리케이션) '차봇'에 브랜드 큐레이션 서비스 '브랜드 특별관'을 개설했다고 26일 밝혔다.

브랜드 특별관은 차봇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차량을 온라인에서 경험해볼 수 있는 디지털 팝업 스토어다. 브랜드 특별관 첫 아이템으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가 선정됐다. 차봇모빌리티의 자회사 차봇모터스에서 국내 단독 판매하는 차량이다.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특별관'에서는 상세한 차량 정보 확인과 함께 시승 신청을 할 수 있다. 서울시 성동구 성수동에 위치한 '이네오스 그레나디어 서울' 쇼룸에서 직접 차량을 경험할 수도 있다.

김용민 차봇모빌리티 프로덕트 부문장은 "브랜드 특별관은 고객인 브랜드를 충분히 경험해 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돕는 O2O(온·오프라인 연계) 차량 판매 서비스"라며 "차봇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혜택과 가격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차봇모빌리티  
  • 사업분야모빌리티, IT∙정보통신
  • 활용기술로보틱스, 메타버스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차봇모빌리티'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