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지인 추천 여행명소 구성…마이리얼트립, LA관광청과 프로모션 진행

남미래 기자 기사 입력 2024.07.16 16:0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마이리얼트립은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LA) 관광청과 함께 한국 여행객들에게 알려지지 않았던 신규 관광 명소를 최초로 소개하고 판매하는 '디스커버 히든 LA (Discover Hidden LA)'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기존의 상품이 테마파크 및 할리우드 거리 등을 중심으로 구성됐다면 이번 프로모션은 LA 현지인을 칭하는 '앤젤리노스(Angelenos)'가 추천하는 여행 명소로 구성됐다. △게티 빌라(Getty Villa) △말리부 해변(Malibu Beach) △팔로스 버디스(Palos Verdes) △산 페드로(San Pedro) 등 총 7곳의 여행 명소가 포함된 투어?액티비티 상품을 선보인다.

마이리얼트립은 자체 해외 예약 데이터 분석을 통해 LA가 미국 도시 중 재방문율이 가장 높은 점을 파악했다. 이번 신규 상품들을 통해 LA의 숨은 명소들을 방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지속적인 관광을 유도할 방침이다. 마이리얼트립은 이번 공동 프로모션을 기념해 최대 5%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크레이그 기번스(Craig Gibbons) LA관광청 아시아태평양 지역 총괄이사는 "다양한 투어 액티비티가 강점인 마이리얼트립과 함께 LA의 명소를 소개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숨겨진 도시의 매력들이 한국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 확신한다"고 말했다.

이동건 마이리얼트립 대표는 "이번 단독 협업으로 LA의 로컬들이 즐겨 찾는 명소를 방문하고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상품들을 고객들에게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마이리얼트립  
  • 사업분야엔터∙라이프스타일
  • 활용기술기타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마이리얼트립'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