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패커가 운영하는 핸드메이드 커머스 플랫폼 아이디어스가 서비스 9주년을 맞아 '온라인 핸드메이드 플리마켓 아이디어스 데이'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아이디어스는 서비스 9주년을 맞아 이달 31일까지 작가들이 오프라인의 플리마켓 분위기를 직접 기획해 온라인으로 그대로 옮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아이디어스는 온라인 플리마켓 기간 동안 작가들이 고객을 위해 직접 운영하는 '작가한마당' 이벤트를 비롯해 창작 공간을 소개하는 '공방 일상' 콘텐츠를 공개한다. 이 밖에도 매일 저녁 6시부터 자정까지 다양한 먹거리를 특별 할인가로 판매하는 '야시장 푸드트럭'과 1일 1회 참여 가능한 랜덤 상품 이벤트 '추억의 뽑기'를 실시한다.
또한 1500여명의 작가들의 약 4700여개의 작품을 최대 88% 할인하는 기획전과 작가들이 간직하고 있던 B급 작품들을 홍보하고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B급 할인전'도 운영될 예정이다.
김동환 백패커 대표는 "9주년을 맞아 작가들이 중심이 돼 기획부터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치관과 철학이 맞는 작가와 고객이 직접 만나 함께 만들고 연결의 힘을 이어가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2014년 6월 출시된 아이디어스는 현재 입점 작가 4만여명이 45만개 이상의 핸드메이드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까지 앱다운로드 수 1600만회, 누적 거래액 약 9000억원을 기록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아이디어스는 서비스 9주년을 맞아 이달 31일까지 작가들이 오프라인의 플리마켓 분위기를 직접 기획해 온라인으로 그대로 옮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우선 아이디어스는 온라인 플리마켓 기간 동안 작가들이 고객을 위해 직접 운영하는 '작가한마당' 이벤트를 비롯해 창작 공간을 소개하는 '공방 일상' 콘텐츠를 공개한다. 이 밖에도 매일 저녁 6시부터 자정까지 다양한 먹거리를 특별 할인가로 판매하는 '야시장 푸드트럭'과 1일 1회 참여 가능한 랜덤 상품 이벤트 '추억의 뽑기'를 실시한다.
또한 1500여명의 작가들의 약 4700여개의 작품을 최대 88% 할인하는 기획전과 작가들이 간직하고 있던 B급 작품들을 홍보하고 파격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B급 할인전'도 운영될 예정이다.
김동환 백패커 대표는 "9주년을 맞아 작가들이 중심이 돼 기획부터 직접 참여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치관과 철학이 맞는 작가와 고객이 직접 만나 함께 만들고 연결의 힘을 이어가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2014년 6월 출시된 아이디어스는 현재 입점 작가 4만여명이 45만개 이상의 핸드메이드 작품을 선보이고 있다. 현재까지 앱다운로드 수 1600만회, 누적 거래액 약 9000억원을 기록했다.
백패커
- 사업분야유통∙물류∙커머스
- 활용기술기타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백패커' 기업 주요 기사
- 기사 이미지 인기 작품 90% 할인된 가격에…아이디어스, '블프' 세일 진행
- 기사 이미지 수공예 플랫폼 아이디어스, 무료배송 도입 후 월평균 매출 2배↑
- 기사 이미지 아이디어스, 추석 대규모 맞이 프로모션…최대 83% 할인
관련기사
- 한국벤처투자, 600억원 문화계정 모태펀드 신규 조성
- "비대면 진료도 '배민'처럼"…전국민 '나만의닥터' 꿈꾸는 이곳
- 실패 두려워 않는 창업자에 '베팅'…블루포인트, 스타트업 다큐 공개
- "브루노 마스가 부르는 하입보이" 딥페이크 기업에 美 VC 뭉칫돈
- 중진공, KSC 입주기업 모집…"스타트업 해외진출 지원"
- 기자 사진 남미래 기자 future@mt.co.kr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