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50 패션앱 '퀸잇', 입점 브랜드 600곳 확보

최태범 기자 기사 입력 2022.09.15 09: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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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50 여성 패션앱 '퀸잇(Queenit)'을 운영하는 라포랩스가 입점 브랜드 600곳 이상을 확보한데 이어 내년에는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매출액 10배 성장을 달성하겠다고 24일 밝혔다.

라포랩스에 따르면 퀸잇은 지난해 9월 서비스 개시 이후 1년2개월 만에 누적 다운로드 300만건을 돌파했다. 구글플레이의 '올해를 빛낸 일상생활앱' 부문 우수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라포랩스는 내년 영포티(Young Forty, 젊은 40대)를 겨냥한 다운에이징 전략에 주력하고 인공지능(AI) 개인화 추천 등 서비스 고도화에 나설 계획이다. 백화점 브랜드 중심의 판매를 통해 프리미엄 패션 앱으로 입지를 다진다는 목표다.

최희민·홍주영 라포랩스 공동대표는 "고객 데이터를 기반으로 정확한 타겟팅과 모바일에 최적화된 맞춤형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전략이 성장의 주요 요인"이라며 "내년에도 혁신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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