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레나는 눈에 보이지 않는 가치를 발견하여 소비자에게 많은 정보와 콘텐츠를 전하려는 기업입니다. 2020년부터 일본에서 K-뷰티 플랫폼 프리코(FREECO)를 운영하였고 2023년 1월부터 프리코 플랫폼을 ‘체코(Checco)’로 리브랜딩 했습니다. 일본은 3대 화장품 시장에 속하지만 개인 피부 진단으로 제품 추천 서비스가 존재하지 않는 점에 주목하여 화장품 성분 분석 서비스를 시작했습니다.
엘레나는 눈에 보이지 않는 가치를 발견하여 소비자에게 많은 정보와 콘텐츠를 전하려는 기업입니다. 2020년부터 일본에서 K-뷰티 플랫폼 프리코(FREECO)를 운영하였고 2023년 1월부터 프리코 플랫폼을 ‘체코(Checco)’로 리브랜딩 했습니다. 일본은 3대 화장품 시장에 속하지만 개인 피부 진단으로 제품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