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코퍼레이션은 온라인 홈페이지/앱 방문객 상담 메신저 '채널톡'을 운영하는 기업입니다. 2017년 '채널톡'을 출시하여, 매년 3배 이상의 급격한 성장을 이뤄왔습니다. 2019년 기준 1만 7천여 개에 달했던 고객사는 2021년 9월 기준 6만여 개로 증가하였으며, 일본을 비롯한 전세계 22개국에 진출하였습니다.
채널코퍼레이션은 온라인 홈페이지/앱 방문객 상담 메신저 '채널톡'을 운영하는 기업입니다. 2017년 '채널톡'을 출시하여, 매년 3배 이상의 급격한 성장을 이뤄왔습니다. 2019년 기준 1만 7천여 개에 달했던 고객사는 2021년 9월 기준 6만여 개로 증가하였으며, 일본을 비롯한 전세계 22개국에 진출하였습니다....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메신저 '채널톡'을 운영하는 채널코퍼레이션이 주니어 개발자 양성을 위해 개최한 대학생 개발자 대상 해커톤 '제3회 해키토키(HACKY-TALKY)'를 성료했다고 21일 밝혔다. 지난 8~9일 채널코퍼레이션 본사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카이스트, 서울대, 연세대, 고려대, 세종대에서 총 65명의 대학생이 참가했다. 채널톡 개발자들은 직접 멘토로 참여해 실무적 관점에서 다양한 조언을 했다. 해키토키...
2024.11.22 05: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채널코퍼레이션이 올인원 AI 비즈니스 메신저 '채널톡'에서 제공하는 인터넷 전화에 개발 지식 없이도 전화 상담 시나리오를 설계할 수 있는 대화형 음성응답(Interactive Voice Response·IVR) 기능을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IVR은 고객이 숫자 키패드로 입력한 정보에 기반해 적절한 상담사나 전담팀에게 통화를 연결할 수 있는 기능이다. 채널톡은 IVR 기능을 노코드 상담 자동화 관리 툴 ...
2024.10.28 20: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메신저 '채널톡'을 운영하는 채널코퍼레이션이 컨택센터 솔루션 운영사 메타엠과 AI(인공지능) 기반 고객상담 혁신을 위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1일 밝혔다. 양측은 AI 기반 상담 자동화와 고객상담센터 운영 효율화에 나선다. 각 사의 CS(고객서비스) 사업 전문성을 기반으로 △공동 영업과 신규 사업 기회 발굴 △AI 상담 파일럿 프로젝트 수행 △솔루션 구축 협업 등을 추진한다. 특히 상담사 쉐어...
2024.10.11 19: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채널코퍼레이션이 올인원 AI 비즈니스 메신저 '채널톡'의 AI(인공지능) 에이전트 서비스 '알프' 도입 고객사 수가 4개월 만에 500곳을 넘어섰다고 10일 밝혔다.올해 4월 출시된 알프는 AI가 자연어 기반으로 대화 맥락을 이해하고 정보를 탐색해 스스로 고객에게 응대하는 서비스다. 기업은 고객이 자주 묻는 말과 그에 대한 답변을 'FAQ'에, 사용자 가이드·주요 정책 등을 별도 문서 툴인 '도큐먼트'에 저장해 ...
2024.09.10 19:49: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채널코퍼레이션은 프리미엄 쇼핑몰 플랫폼 '바바더닷컴'에 올인원 AI 비즈니스 메신저 '채널톡'을 공급하고 맞춤형 상담 지원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바바더닷컴은 일하는 여성 패션 쇼핑 플랫폼으로 지고트, 아이잗바바 등 1250개의 브랜드가 입점돼 있다. 기존에는 유선 전화와 게시판으로 월 6000건의 문의를 처리했다. 특히 유선 상담이 전체 상담 채널의 87%를, 배송·교환·반품 등 단순 문의가 전체 상담 유...
2024.08.30 15: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