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처링은 인플루언서 데이터 분석 스타트업으로, 2019년 카카오 출신 인재들이 설립하였습니다. 온라인상에서 존재하는 모든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을 데이터화해 누구나 쉽게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미션입니다. 기존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방식의 비효율적인 부분을 개선하고자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 '피처링'을 개발했습니다.
피처링은 인플루언서 데이터 분석 스타트업으로, 2019년 카카오 출신 인재들이 설립하였습니다. 온라인상에서 존재하는 모든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을 데이터화해 누구나 쉽게 마케팅에 활용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미션입니다. 기존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방식의 비효율적인 부분을 개선하고자 인플루언...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글로벌 SNS(소셜미디어) 데이터 분석 기업 피처링은 지난해 매출액 50억원을 돌파하며 역대 최대 매출을 달성했다고 31일 밝혔다. 2019년 설립된 피처링은 연평균 성장률(CAGR) 52.3%를 기록하며 빠르게 성장해왔다. 지난해 K뷰티, K팝의 흥행으로 국내 브랜드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 수요가 크게 증가하며 누적 고객사 수도 전년 대비 51% 늘어난 1만3000개로 늘었다. 피처링은 국내외 1600...
2025.03.31 19: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글로벌 SNS(소셜미디어) 데이터 분석 기업 피처링은 일본 디지털광고대행사 플래그와 '한국 인플루언서 마케팅 성공 사례에서 최신 트렌드를 배우다'를 주제로 첫 공동 웨비나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지난 26~27일 열린 이번 웨비나에서는 일본보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이 더욱 활성화된 한국의 캠페인 성공 사례를 통해 최신 트렌드를 짚어보고 일본 마케팅 시장의 변화를 예측했다. 일본 현지 브랜드 마케터, 광고 실무...
2025.02.28 13: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 솔루션을 운영하는 피처링이 인플루언서 섭외율을 높이기 위한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DM) 및 이메일 대량 발송 기능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피처링은 기업의 마케팅을 위한 인플루언서 후보 선정부터 섭외, 캠페인 제안, 계약, 성과 분석 등 모든 과정을 자동화한다. 누적 1만2000개 기업이 인플루언서 마케팅 캠페인 진행에 피처링을 활용했다. 이번 DM·이메일 대량 발송 기능을 사...
2025.01.31 22: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글로벌 소셜미디어(SNS) 데이터 분석 기업 피처링이 2025년 인플루언서 마케팅 트렌드 키워드로 'CHANCE'를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키워드 'CHANCE'는 △크리에이터 이코노미(Creator Economy) △힐링(Healing) △생성형 AI 콘텐츠 활용(AI) △타겟팅 정교화(Narrow Targeting) △전환(Conversion) △윤리성(Ethics)을 의미한다. 첫번째 키워드는 크리에...
2025.01.07 20: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소셜미디어(SNS) 데이터 분석 기업 피처링이 내년도 마케팅 캠페인 운영 성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인사이트를 제공하고자 '2025 인플루언서 마케팅 연간 전략 수립 및 실행 가이드' 리포트를 발간했다고 17일 밝혔다. 최근 기업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수요가 늘고 있지만 그간 정성적·정량적 성과 지표와 업무 가이드 등을 제시한 자료는 부족했다. 이에 피처링은 브랜드 마케터, 광고 실무자, 기업 관계자들이 데이터를 ...
2024.12.17 19: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