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하우스엔터, '귀족식당'과 함께하는 특별한 여행상품 출시

김건우 기자 기사 입력 2025.01.23 16:3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빅하우스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고품격 다큐멘터리 '귀족식당'을 기반으로 한 프리미엄 여행상품을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여행상품은 일반적인 관광을 넘어, 프랑스의 역사와 문화를 깊이 이해하고 특별한 미식 경험을 제공하는 의미 있는 여정으로 구성되었다.

'귀족식당'은 단순히 왕실 음식을 다루는 데 그치지 않고, 각 요리의 배경이 된 문화와 철학, 그리고 음식에 담긴 이야기를 통해 인간의 삶과 가치를 이야기하는 다큐멘터리다. 이 다큐멘터리의 촬영지와 스토리를 기반으로 한 여행상품은, 출연진과 함께하는 특별한 경험과 현지에서 재현되는 미식을 통해 차원이 다른 여행을 선사한다.

이번 여행상품은 다큐멘터리에 등장한 장소들을 중심으로 구성되며, 프랑스의 고유한 문화와 역사가 녹아든 미식 체험을 제공한다. 특히 여행 출발 전 사전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다큐멘터리의 스토리와 현지 음식, 문화를 미리 접할 수 있어 더욱 풍부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여행객들은 단순한 미식 이상의 특별한 가치를 느낄 수 있다.


다큐멘터리 '귀족식당'의 자세한 이야기는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 플랫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여행을 떠나기 전 미리 다큐멘터리를 감상하며 기대감을 높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빅하우스엔터는 놀유니버스와 협력해 여행 상품을 준비했다. 놀유니버스가 운영하는 인터파크 투어에서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예약할 수 있다. 프랑스 패키지 여행의 가격은 약 700만 원대로, 프리미엄 미식과 문화 체험을 모두 담은 특별한 여행이 전망이다. 또 이번 프랑스 여행상품 출시를 시작으로 튀르키예와 오스트리아 등 추가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빅하우스엔터 관계자는 "각국의 독창적인 음식과 문화를 기반으로 한 새로운 여정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콘텐츠와 관광을 결합한 혁신적인 접근을 통해 글로벌 관광 시장에 진출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빅하우스엔터테인먼트  
  • 사업분야엔터∙라이프스타일
  • 활용기술기타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빅하우스엔터테인먼트' 기업 주요 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