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티테크, 네이버클라우드와 함께 하는 'B-커밍데이' 개최

김태현 기자 기사 입력 2024.09.02 15:3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투자 전문 액셀러레이터(AC) 씨엔티테크와 네이버클라우드가 초기창업패키지의 일환으로 스타트업을 위한 네트워킹 행사 '비-커밍데이'를 10월8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비-커밍데이는 7월부터 11월까지 격월로 진행되는 행사다. 회차별로 △구글 △네이버클라우드 등 국내외 대기업들이 참여해 스타트업의 성장 전략을 함께 고민하고 협업을 도출한다.

이번 2회차에는 네이버클라우드가 참여한다. 네이버클라우드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스타트업 전략을 주제로 네트워킹을 진행한다. 초기창업패키지 선정기업 또는 졸업기업이라면 모두 참여 가능하다. 참여 스타트업은 국내 대기업 및 선후배 기업들과 성장 전략을 논의한다.

전화성 씨엔티테크 대표는 "스타트업 생태계에서 네트워킹은 창업의 여정을 함께할 든든한 동료와 파트너를 만들기 위한 과정"이라며 "스타트업 생태계 활성화를 위해 힘쓰는 대기업, 투자사들이 참여하는 만큼 상생 성장을 위한 소통의 장 조성이 되도록 만들겠다"고 말했다.

한편, 초기창업패키지는 유망 창업 아이템을 보유한 창업 3년 이내 초기기업에 사업화 자금과 창업프로그램 지원을 통한 기술 혁신 및 성장 촉진을 지원하는 사업이다. 씨엔티테크는 2020년부터 5년 연속 초기창업패키지 민관 주관기관으로 참여하고 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씨엔티테크'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