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 "스타트업 홍보영상 만들어드려요"

김성휘 기자 기사 입력 2024.07.08 18:3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사진=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https://s-upcenter.startup-plus.kr/project/PRJ004867)
/사진=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https://s-upcenter.startup-plus.kr/project/PRJ004867)

서울시와 액셀러레이터(AC) 씨엔티테크가 운영하는 캠퍼스타운 기업성장센터가 스타트업의 홍보영상을 제작해주는 지원 프로그램을 가동한다고 8일 밝혔다.

이 프로그램은 서울시내 스타트업의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기 위해 마련됐다. 서울 캠퍼스타운 보육기업 혹은 대학 창업기업 중 플랫폼·소비재 등 B2C 기반 아이템을 가진 기업을 평가, 3개사를 선발한다. 이들에게 기업별 맞춤형 시나리오를 기획해 대내외 활용이 가능한 홍보 영상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를 유튜브에 게재한다. 모집은 8월 9일까지다.

서울시 캠퍼스타운은 서울시가 각 대학, 자치구와 협력해 대학별 다양한 창업프로그램과 지역활성화 프로그램을 가동하는 사업이다. 2017년부터 서울 소재 39개 대학이 캠퍼스타운 사업과 함께 했고 현재까지 2300팀의 청년 창업가를 양성했다.

이현광 기업성장센터장은 "서울시 내 스타트업을 대중에게 널리 알릴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유니콘 기업으로의 성장을 지원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