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리워드형 숏폼 마케팅 플랫폼 닷슬래시대시가 유튜브 '냥신TV'를 운영하는 나응식 수의사와 함께 영상 업로드로 참여하는 '반려동물 기부 캠페인'을 23일부터 3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참여 독려를 위해 프리미엄 사료 브랜드 '힐스'와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너즈'도 동참한다.
닷슬래시대시는 학대 당하거나 유기된 동물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지원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참여방법은 오는 6월 12일까지 닷슬래시대시 앱에 반려동물 영상과 '#반려동물' 해시태그를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비반려인의 경우 자주 가는 카페의 강아지 등 일상에서 만나는 반려동물의 영상으로 참여할수 있다.
닷슬래시대시는 캠페인 참여 영상이 1000개 이상 게재되면 힐스와 함께 1200만원 상당의 힐스 사료 등을 유기동물 입양 플랫폼 '나비야사랑해'로 기부할 예정이다. 나응식 수의사가 참여자들을 대표해 전달한다.
캠페인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200만원 상당의 피너즈 반려동물 용품을 증정한다. 참여 영상은 캠페인 결과 콘텐츠로 제작하고 닷슬래시대시와 나응식 수의사 SNS 채널에 추가로 업로드해 영상을 바이럴 시킬 예정이다.
나응식 수의사는 "동물과 함께하는 간단한 숏폼을 업로드하는 것만으로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있어 닷슬래시대시와 함께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만 있다면 반려인, 비반려인 상관없이 모두 참여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창우 닷슬래시대시 대표는 "이번 기부 캠페인을 통해 이용자들이 일상 영상을 업로드하는 작은 행동으로 큰 변화를 만들어내는 과정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과 캠페인을 통해 긍정적인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리워드형 숏폼 마케팅 플랫폼 닷슬래시대시가 유튜브 '냥신TV'를 운영하는 나응식 수의사와 함께 영상 업로드로 참여하는 '반려동물 기부 캠페인'을 23일부터 3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캠페인 참여 독려를 위해 프리미엄 사료 브랜드 '힐스'와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피너즈'도 동참한다.
닷슬래시대시는 학대 당하거나 유기된 동물에 대한 사회적 관심과 지원을 위해 이번 캠페인을 마련했다. 참여방법은 오는 6월 12일까지 닷슬래시대시 앱에 반려동물 영상과 '#반려동물' 해시태그를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비반려인의 경우 자주 가는 카페의 강아지 등 일상에서 만나는 반려동물의 영상으로 참여할수 있다.
닷슬래시대시는 캠페인 참여 영상이 1000개 이상 게재되면 힐스와 함께 1200만원 상당의 힐스 사료 등을 유기동물 입양 플랫폼 '나비야사랑해'로 기부할 예정이다. 나응식 수의사가 참여자들을 대표해 전달한다.
캠페인 참여자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200만원 상당의 피너즈 반려동물 용품을 증정한다. 참여 영상은 캠페인 결과 콘텐츠로 제작하고 닷슬래시대시와 나응식 수의사 SNS 채널에 추가로 업로드해 영상을 바이럴 시킬 예정이다.
나응식 수의사는 "동물과 함께하는 간단한 숏폼을 업로드하는 것만으로 기부에 참여할 수 있다는 점이 매력있어 닷슬래시대시와 함께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만 있다면 반려인, 비반려인 상관없이 모두 참여 가능하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창우 닷슬래시대시 대표는 "이번 기부 캠페인을 통해 이용자들이 일상 영상을 업로드하는 작은 행동으로 큰 변화를 만들어내는 과정을 경험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과 캠페인을 통해 긍정적인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닷슬래시대시
- 사업분야엔터∙라이프스타일
- 활용기술기타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닷슬래시대시' 기업 주요 기사
- 기사 이미지 유럽영상 올리면 포인트 지급…닷슬래시대시-현대百면세점 캠페인 개최
- 기사 이미지 '감성 숙소' 스테이폴리오 영상 찍고…100만원 리워드까지
- 기사 이미지 성장세 올라탄 '숏폼 기반 마케팅' 닷슬래시대시…"세계로 간다"
관련기사
- 프로메디우스, 아시아태평양 골다공증 컨소시엄 스폰서로 참가
- 물류기업 인수한 위펀, 조식서비스 '조식24' 전국으로 확대
- 동네 알바 채용도 당근이지…"10명중 8명 일주일 이내 채용"
- 코리니, 美 부동산 프리미엄 서비스 개시
- 화장품 리뷰 32만건 분석…화해, '상반기 화해 어워드' 개최
- 기자 사진 남미래 기자 future@mt.co.kr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