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구매 편의성 높인다…리디, 간편결제 '리디페이' 도입

최태범 기자 기사 입력 2024.05.09 17:3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콘텐츠 플랫폼 기업 리디가 결제수단의 폭을 넓히고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간편결제 서비스 '리디페이'를 도입했다고 9일 밝혔다.

리디페이는 신용카드나 체크카드를 등록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결제가 완료된다. 앞으로 콘텐츠 구매 및 리디캐시 충전 등을 더욱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됐다는 설명이다.

리디는 결제 과정의 번거로움을 줄인 '원터치결제'도 지원한다. 리디페이에 카드를 등록하고 원터치결제 사용을 설정하면 결제 비밀번호 없이도 클릭 한 번에 결제가 이뤄진다.

리디는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기능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2월에는 작품 속 원하는 장면을 담을 수 있는 '캡쳐 기능'으로 이용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리디 관계자는 "리디페이를 비롯한 새로운 기능을 통해 고객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리디를 즐길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성과 사용성을 높일 수 있도록 서비스 고도화에 집중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리디  
  • 사업분야엔터∙라이프스타일
  • 활용기술기타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리디'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