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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플랫폼 발란이 151개국에 제품을 배송하는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을 시작한다.
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발란은 지난 2일 글로벌 서비스 '발란 닷컴'을 전세계 동시 오픈했다고 밝혔다. 발란 닷컴의 서비스 지역은 미국, 중국, 일본, 아랍에미리트, 이탈리아, 프랑스 등 총 151개국이다.
발란은 현재 약 6000개 브랜드, 500만여 개 상품을 취급하고 있다. 서비스 첫해인 올해 해외 목표거래액은 1000억원이다.
발란 닷컴은 모든 상품의 검수·배송·고객 서비스를 발란 본사에서 직접 담당한다. 상품 신뢰성과 고객 경험을 강화하고 영어를 기본으로 인공지능(AI) 기술 기반 총 20개 언어 자동 번역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지역에 따른 관·부가세, 배송비 또한 결제 시 자동계산이 돼 소비자 편의성도 높였다.
특히, 발란은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국내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돕는 'K-럭셔리' 사업의 수출길 역할을 할 예정이다. 발란은 창사 이래 첫 신사업인 'K-럭셔리'를 통해 국내 우수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발굴해왔다. 현재 발란에 입점한 국내 컨템포러리 브랜드는 약 300개다.
발란 관계자는 "글로벌 서비스 론칭은 발란이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첫걸음일 뿐"이라며 "국내를 넘어 세계로 시야를 넓혀 K-럭셔리와 함께 세계 명품 시장에 존재감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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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품플랫폼 발란이 151개국에 제품을 배송하는 글로벌 온라인 플랫폼을 시작한다.
3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발란은 지난 2일 글로벌 서비스 '발란 닷컴'을 전세계 동시 오픈했다고 밝혔다. 발란 닷컴의 서비스 지역은 미국, 중국, 일본, 아랍에미리트, 이탈리아, 프랑스 등 총 151개국이다.
발란은 현재 약 6000개 브랜드, 500만여 개 상품을 취급하고 있다. 서비스 첫해인 올해 해외 목표거래액은 1000억원이다.
발란 닷컴은 모든 상품의 검수·배송·고객 서비스를 발란 본사에서 직접 담당한다. 상품 신뢰성과 고객 경험을 강화하고 영어를 기본으로 인공지능(AI) 기술 기반 총 20개 언어 자동 번역 서비스를 지원할 예정이다. 지역에 따른 관·부가세, 배송비 또한 결제 시 자동계산이 돼 소비자 편의성도 높였다.
특히, 발란은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국내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돕는 'K-럭셔리' 사업의 수출길 역할을 할 예정이다. 발란은 창사 이래 첫 신사업인 'K-럭셔리'를 통해 국내 우수 컨템포러리 브랜드를 발굴해왔다. 현재 발란에 입점한 국내 컨템포러리 브랜드는 약 300개다.
발란 관계자는 "글로벌 서비스 론칭은 발란이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한 첫걸음일 뿐"이라며 "국내를 넘어 세계로 시야를 넓혀 K-럭셔리와 함께 세계 명품 시장에 존재감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발란
- 사업분야유통∙물류∙커머스, 엔터∙라이프스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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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자 사진 남미래 기자 future@mt.co.kr 다른 기사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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