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드독, 방치형 RPG '봉술사 키우기' 출시…거래 시스템 탑재

최태범 기자 기사 입력 2023.10.13 20:0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넵튠 (5,280원 ▼50 -0.94%)의 자회사인 모바일 게임 개발사 코드독이 방치형 역할수행게임(RPG) '봉술사 키우기'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봉술사 키우기는 이용자들이 자신의 캐릭터를 모험에서 획득한 재화를 통해 봉술과 패시브, 액티브, 버프 등 다양한 기술을 강화하고 육성해 나가는 게임이다.

총 1750개의 일반 스테이지를 기반으로 △골드 던전 △카우 던전 △각성 던전 등 캐릭터 육성 및 재화 획득을 위한 특별 스테이지를 비롯해 보스 공략 및 순위별 보상 던전, 최대 10명이 함께 할 수 있는 6종의 테마 던전을 제공한다.

봉술사 키우기는 기존 방치형 게임에서는 볼 수 없던 거래 시스템인 '봉술 마켓'도 선보였다. 이용자들은 봉술 마켓에서 게임 중 획득한 제련석, 던전티켓, 유물 등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다른 이용자들과 자유롭게 사고 팔 수 있다.

코드독은 봉술사 키우기 출시를 기념해 신규 접속 이용자에게 5만원 상당의 게임 재화인 보석 1만개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추유현 코드독 대표는 "그간 축적한 개발 노하우를 적극 활용해 이용자들이 간편하고 재밌게 즐길 수 있도록 게임을 준비했다"며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추가해 유저들의 플레이 욕구를 자극하도록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