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레지던스 호스피탈리티 기업 지냄은 하이엔드 시니어 레지던스 커뮤니티 브랜드 '고:요'를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 이름은 해석에 따라서 중의적인 의미를 가진다. 고:요는 액티브 시니어가 힘차게 미래를 향해 나아간다는 의미의 '고! 영앤올드(Go! Young&Old)'의 약자인 동시에 조용하고 잠잠한 상태를 뜻하는 사전적 의미의 '고요'를 내포하고 있다.
브랜드 로고는 고:요의 영문(GOYO)을 행운의 상징인 네잎클로버로 형상화 했다. 고:요는 △스스로의 몸 상태를 알아가는 '공감' △건강한 삶을 살아갈 나를 만나는 '경험' △신체에 쌓인 스트레스를 내보내는 '비움' △몸과 마음에 필요한 것을 얻는 '채움'을 핵심 철학으로 내세우고 있다.
지냄은 고:요의 브랜딩 및 서비스 경쟁력을 위해 건강, 피트니스, 푸드, 뷰티, 수면, 마음 챙김 등 웰니스를 책임지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협업을 준비 중이다. 이와 관련된 개인 맞춤형 운동, 메디컬 테라피, 스파, 식단 관리, 컨시어즈 서비스 등의 프로그램도 선보일 방침이다.
이준호 지냄 대표는 "고요는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온 액티브 시니어들의 몸과 마음을 재충전시켜주는 힐링 콘셉트의 브랜드"라며 "향후 고요의 이용 타겟층을 세분화한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시니어 시장에서 고요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레지던스 호스피탈리티 기업 지냄은 하이엔드 시니어 레지던스 커뮤니티 브랜드 '고:요'를 론칭했다고 24일 밝혔다.
브랜드 이름은 해석에 따라서 중의적인 의미를 가진다. 고:요는 액티브 시니어가 힘차게 미래를 향해 나아간다는 의미의 '고! 영앤올드(Go! Young&Old)'의 약자인 동시에 조용하고 잠잠한 상태를 뜻하는 사전적 의미의 '고요'를 내포하고 있다.
브랜드 로고는 고:요의 영문(GOYO)을 행운의 상징인 네잎클로버로 형상화 했다. 고:요는 △스스로의 몸 상태를 알아가는 '공감' △건강한 삶을 살아갈 나를 만나는 '경험' △신체에 쌓인 스트레스를 내보내는 '비움' △몸과 마음에 필요한 것을 얻는 '채움'을 핵심 철학으로 내세우고 있다.
지냄은 고:요의 브랜딩 및 서비스 경쟁력을 위해 건강, 피트니스, 푸드, 뷰티, 수면, 마음 챙김 등 웰니스를 책임지는 각 분야의 전문가들과 협업을 준비 중이다. 이와 관련된 개인 맞춤형 운동, 메디컬 테라피, 스파, 식단 관리, 컨시어즈 서비스 등의 프로그램도 선보일 방침이다.
이준호 지냄 대표는 "고요는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온 액티브 시니어들의 몸과 마음을 재충전시켜주는 힐링 콘셉트의 브랜드"라며 "향후 고요의 이용 타겟층을 세분화한 맞춤형 서비스를 통해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시니어 시장에서 고요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겠다"고 말했다.
지냄
- 사업분야엔터∙라이프스타일, IT∙정보통신
- 활용기술기타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지냄' 기업 주요 기사
- 기사 이미지 SM엔터-지냄, K팝 팬 위한 한류문화공간 'K호텔' 만든다
- 기사 이미지 지냄, 시니어 맞춤형 다이어트 프로그램 출시
- 기사 이미지 시니어 건강관리 일자리 만든다…지냄, 전문 컨설턴트 육성
관련기사
- "편안한 노후 누리는 스마트시티 구축" 지냄-그렉터 맞손
- '레지던스 스타트업' 지냄, 주관사 교보증권 선정…IPO 첫발
- 지냄, 보증금·중개수수료 없앤 단기임대 숙박서비스 선배
- "美 모험자본 47%가 엔젤투자...투자 이해도 높은 창업자 선호"
- 골프 산업 잘되는 게 SNS 덕분?…"스포츠시장, 콘텐츠 심어라"
- 기자 사진 김태현 기자 thkim124@mt.co.kr 다른 기사 보기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