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의집 인테리어 꿀템' 원스톱 구매…알렛츠, '겟 아이디어' 출시

최태범 기자 기사 입력 2022.10.26 16:3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알렛츠(ALLETS)'를 운영하는 인터스텔라가 거실·주방 등 인테리어 사진을 보면서 원하는 리빙 아이템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기능 '겟 아이디어(GET IDEAS)'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용자는 GET IDEAS를 통해 따라 하고 싶은 공간의 사진을 보면서 인테리어 영감을 얻고 원하는 제품을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제품을 선택하면 해당 제품 외에도 유사한 스타일의 아이템이 가격대별로 추천되는 것이 특징이다.

인터스텔라 관계자는 "기존에는 인테리어 사진을 보고 다시 포털 사이트에서 아이템을 검색한 후 각종 쇼핑몰에서 가격을 비교한 뒤 구매를 결정했다면 GET IDEAS는 모든 것이 한 번에 이뤄져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구매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고 했다.

인테리어 콘텐츠·커머스 플랫폼 '오늘의집'이 중저가 중심의 제품군을 판매한다면 알렛츠는 명품·럭셔리·프리미엄 제품군을 판매한다는 점에서 차이가 있다.

이와 맞물려 알렛츠에는 프리미엄 고객만을 위한 커뮤니티 'ALLETS CLUB'이 지난달 개설됐다. 최근 6개월간 500만원 이상 구매실적의 고객만 가입할 수 있다.

ALLETS CLUB에서는 쿠사마 야요이, 다미안 허스트 등 다양한 예술 작품을 구매자가 직접 가격을 제안하는 비딩(bidding) 방식으로 구입할 수 있다. 럭셔리 가구도 70% 할인된 래플 방식으로 응모 후 구매 가능하다.

국내에서 접하기 힘든 유니크한 아이템을 특별 할인가격으로 소개해 주기 때문에 트렌드 세터들의 방문 수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인터스텔라는 추후 멤버들 간 직거래를 자유롭게 하는 C2C 기능을 추가할 예정이다.

박성혜 인터스텔라 대표는 "커머스가 단순히 물건을 사고 파는 마켓에서 나아가 고객에게 스토리와 정보 등을 전달하는 가치까지 선사해야 하는 시대"라며 "고객이 원하는 가치를 콘텐츠로 전달하기 위해 GET IDEAS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했다.

인터스텔라  
  • 사업분야미디어∙마케팅
  • 활용기술빅데이터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인터스텔라' 기업 주요 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