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AI(인공지능) 기반 초개인화 마케팅 플랫폼을 운영하는 버즈빌이 연결기준 상반기 매출 546억원, 영업이익 7억원으로 흑자 전환에 성공했다고 21일 밝혔다. 버즈빌 관계자는 "영업이익이 전년동기 대비 21억원 늘며 수익성을 크게 개선했다. 이번 흑자 전환에는 AI 역량 강화로 신규 매출 동력을 확보하고 마케팅 플랫폼 사업이 순항하면서 추가 매출이 늘어난 것이 주효했다"고 말했다. 버즈빌의 대표적인...
최태범기자 2024.08.21 20: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리워드(보상) 기반 광고·마케팅 솔루션 기업 버즈빌이 요기요와 고객관계관리(CRM) 마케팅 솔루션 '버즈부스터'에 이어 이용자 참여형 수익화 솔루션 '버즈베네핏'까지 연달아 제휴했다고 10일 밝혔다. 배달앱 간 경쟁이 치열해진 가운데 요기요는 이용자가 지속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광고 캠페인을 제공해 앱을 더욱 활성화한다는 목표다. 버즈베네핏 도입에 따라 요기요 이용자는 관심사에 알맞은 미션을 완료하면 현금처럼 결제...
최태범기자 2024.07.10 23: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