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술 쇼핑 앱 키햐가 와인 해외 직구 서비스에 프랑스 부르고뉴 지방 프리미엄 제품을 추가하다고 21일 밝혔다. 특히, '부르고뉴의 왕', '나폴레옹이 사랑한 와인'으로 알려진 산지 쥬브레 샹베르땡(Gevrey-Chambertin)에서 그랑 크뤼(Grand Cru) 등급 와인을 빚기로 유명한 도멘 트라페(Domaine Trapet)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그 외에도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은 프리미에 크...
남미래기자 2024.11.21 19: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주류 스마트 오더 스타트업 키햐가 15억 규모의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스트롱벤처스가 주도했으며 서울대기술지주, 인포뱅크 등이 참여했다. 서울대기술지주는 2022년 11월 프리시리즈A에 이어 후속 투자자로 참여했다. 키햐는 맥주, 위스키, 와인, 브랜디, 데킬라 등 모든 주종을 아우르는 국내 주류 온라인 쇼핑 앱을 운영한다. 와인, 위스키 등 수입 주류는 스마트 오더를 통해...
남미래기자 2024.11.06 15:00:00[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주류 쇼핑플랫폼 키햐가 프리미엄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는 와인 직구 서비스를 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신설한 와인 직구 페이지에서는 유럽산 프리미엄 와인 20종을 판매한다. △찰스 하이직 브뤼 리저브 △볼랭저 라 그랑 아네 2015 △루이 로드레 컬렉션 244 등 프랑스 유명 와이너리 프리미엄 제품을 풍성하게 구성했다. 키햐의 와인 직구 서비스는 구매자가 관세·부가세와 배송비를 별도 납입할 필요가 없다. 관세청에...
최태범기자 2024.10.30 10:00:00[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주류 쇼핑플랫폼 키햐가 전통주 라인업을 200종까지 확장했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7월 전통주 카테고리를 신설해 제품 50종을 도입한 이후 두 달 만에 이룬 성장이다. 관련 매출도 지난달 대비 2배 이상 늘었다. 제품 확장뿐만 아니라 추석 할인 판매 등 각종 기획전을 통해 고객에게 다가간 전략이 주효했다는 분석이다. 최근에는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프리미엄 상품을 다수 추가했다. 조선 3대 명주 '송명...
최태범기자 2024.10.11 18: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술 쇼핑앱 키햐가 국내에서 구하기 어려운 프리미엄 수입 주류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기 위해 독일 직구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9일 밝혔다. 신규 서비스는 독일 뮌헨 소재 소비재 유통 기업 케이오엠에이더블유오와 함께 진행한다. 현지 파트너사는 제품 공급과 배송을 담당한다. △발베니 17년 위크 오브 피트 △스프링뱅크 증류소의 롱로우 피티드 △킬호만 시스터 캐스크 시리즈 등 40종 프리미엄 위스키를 취급한다. 향후 ...
남미래기자 2024.08.09 17:00:00[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주류 쇼핑플랫폼 키햐가 전통주 쇼핑몰 '술마켓' 운영사 한국술유통과 협업해 전통주 판매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키햐는 스마트 오더부터 해외 직구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전세계 술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맥주, 위스키, 와인 등 대중적인 품목뿐만 아니라, 중국술, 리큐르, 데킬라 등 마니아적 제품까지 구비했다. 이번 술마켓과의 협업에 따라 청와대 만찬주로 선정된 바 있는 '문배술', 프리미엄 막걸리 '해창 막걸...
최태범기자 2024.08.02 08:00:00[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주류 도매사와의 직거래를 통한 구매 서비스를 운영하는 키햐가 설립 1년 반 만에 제품 라인업 2000종을 돌파했다고 26일 밝혔다. 키햐는 스마트 오더부터 해외 직구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전세계 술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는 술 쇼핑 앱이다. 맥주, 위스키, 와인 등 대중적인 품목뿐만 아니라, 중국술, 리큐르, 데킬라 등 마니아적 제품까지 구비했다. 현재 기준 2110종을 확보했다.전국 13개 도매사와 파트너십을 맺었으며 소비자는 ...
최태범기자 2024.06.26 17:2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