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댑트는 " 고객의 문제를 해결합니다. " 라는 슬로건으로 뷰티와 라이프스타일 분야의 브랜드들을 기획합니다. 새로운 시대에 브랜드의 모습은 어떠해야하는지 고민합니다. 상품 기획부터 판매까지,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푸드올로지'와 남성 그루밍 브랜드 '오브제' 등을 운영하는 어댑트가 미국 법인설립을 완료했다고 2일 밝혔다. 미국 법인 'Adapt US Inc.'을 설립한 어댑트는 미국 시장 판매채널 확장을 위해 현지에 온라인 자사몰을 개설하고 미국 멀티 브랜드숍에 입점할 계획이다. 어댑트는 미국 내 K-뷰티, K-다이어트에 대한 높은 관심과 함께 미국 아마존에서의 푸드올로지 매출 성장을 확인하고 글로벌 진...
2024.07.02 22: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헬스케어 식품 브랜드 '푸드올로지'를 운영하는 어댑트가 이너뷰티 라인의 전속 모델로 작사가 김이나를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김이나는 푸드올로지의 브랜드 모델로서 '분홍물'로 유명한 콜라겐올로지 부스터 샷을 비롯해 샤이닝올로지, 히알올로지, 세라올로지 등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 활동에 나선다. 김이나는 모델 발탁과 함께 공개된 영상 속에서 수분충전 아이템으로 콜라겐올로지 부스터 샷을 소개했다....
2023.10.18 19:30:00헬스케어 식품 브랜드 '푸드올로지'를 운영하는 어댑트가 활력 라인 광고 모델에 '아이언맨'으로 불리는 스켈레톤 금메달리스트 선수 출신 윤성빈을 발탁했다고 24일 밝혔다. 윤성빈은 2018 평창 동계올림픽에서 아시아 최초로 썰매 종목 금메달을 획득하며 역사적인 기록을 세운 선수다. 경기마다 아이언맨을 모티브로 한 헬멧을 쓰고 등장해 스켈레톤계에서 아이언맨으로 통한다. 현재 유튜브 채널을 운영하며 53만명의 구독자를 확보했다. 푸드올로지의 활력 라인 '붐' 시리즈는 △에너지가 필요한 사람과 일상적으로 수분 보충을 위한 음료 '터보붐' ...
2023.05.24 16:54:27헬스케어 식품 브랜드 '푸드올로지'를 운영하는 어댑트가 건강기능식품(건기식) 연구·개발·생산(ODM) 기업 코스맥스바이오와 건기식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건기식 연구개발(R&D)부터 제조까지 제품 생산 과정 전반에 걸쳐 기술과 전문성을 교류하고 상호 기업가치 극대화를 위해 협업한다. 푸드올로지는 '빨간통 다이어트'로 알려진 인기 제품 콜레올로지 컷을 중심으로 다이어트, 피부, 활력 등 고객의 여러 고민을 해결해주는 건기식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 더욱 다양한 카테고리의...
2023.04.17 17:09:00미디어커머스 스타트업 어댑트가 올해 연결기준 매출액 1100억원을 돌파하며 역대 최대 실적을 달성했다고 28일 밝혔다. 영업이익은 전년대비 474% 상승한 76억원으로 나타났다.어댑트 관계자는 "헬스케어 부문 주력 브랜드 '푸드올로지'가 매출을 큰 폭으로 끌어올렸다. 뷰티와 콘텐츠 영역에서도 안정적인 매출 상승세를 이어간 것이 이번 실적 성장의 주요 요인으로 분석된다"고 했다. 헬스케어 부문 매출은 전년대비 252% 증가한 743억원이다. '빨간통 다이어트'로 유명한 푸드올로지의 콜레올로지 컷이 올해 올리브영에 입...
2022.12.28 17:39: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