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포테이블은 X세대 고객을 위한 패션 커머스 '퀸잇'의 운영사 라포랩스의 자회사입니다. X세대 고객을 위한 산지직송 식품 커머스 플랫폼 '팔도감' 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3050이 주 고객층인 신선식품이 중간 유통구조가 많고, 구입 및 거래 경로가 까다롭다는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팔도감'을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2023년 5월, 퓨처플레이,기존 투자자인 소프트뱅크벤처스, 베이스인베스트먼트 등으로부터 35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 유치에 성공했습니다.
라포테이블은 X세대 고객을 위한 패션 커머스 '퀸잇'의 운영사 라포랩스의 자회사입니다. X세대 고객을 위한 산지직송 식품 커머스 플랫폼 '팔도감' 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3050이 주 고객층인 신선식품이 중간 유통구조가 많고, 구입 및 거래 경로가 까다롭다는 문제점을 해결하고자 '팔도감'을 런칭하게...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산지직송 식품커머스 '팔도감'을 운영하는 라포테이블이 6월 기준 흑자전환에 성공했다고 22일 밝혔다. 2022년 7월 설립 이후 2년만의 성과다.라포테이블은 40~50대를 위한 패션 커머스 '퀸잇'을 운영하는 라포랩스의 자회사다. 라포랩스와 함께 40~50대인 X세대를 위한 커머스 생태계를 구축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팔도감은 X세대 고객의 입맛을 공략하기 위해 제철 신선식품, 지역 특산 김치, 전통간식, 건강...
2024.07.23 04: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산지직송 커머스 플랫폼 '팔도감'을 운영하는 라포테이블은 해양수산부가 주최하는 2024 대한민국 수산대전에 참여한다고 25일 밝혔다.내달 8일까지 진행되는 2024 대한민국 수산대전 설 특별전에서는 해양수산부가 선정한 민생안정 품목을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해양수산부가 20~30% 가격 할인을 지원하고, 각 유통사가 최대 30%까지 추가 할인을 제공하는 방식이다.팔도감에서는 명태, 고등어, 오징어, 참조...
2024.01.25 17:30:00X세대 고객을 위한 산지직송 식품 커머스 '팔도감'의 운영사 '라포테이블'이 35억원 규모 시리즈A 투자를 유치했다고 24일 밝혔다. 투자에는 퓨처플레이가 리드투자자로 나섰으며 기존 투자자인 소프트뱅크벤처스, 베이스인베스트먼트 등도 참여했다. 지난해 7월에 마무리한 프리시리즈A 이후 10개월만에 이뤄진 투자로, 라포테이블은 설립 1년이 채 되지 않은 시점에 누적 투자금 70억원을 기록했다.라포테이블은 X세대 고객을 위한 패션 커머스 '퀸잇'의 운영사 라포랩스의 자회사다. X세대가 산지 직송 상품을 편리하게 모바일 커머스로 만나볼 수...
2023.05.24 10:34:29농수산물 직거래 플랫폼 "팔도감"을 운영하는 라포테이블이 총 35억원 규모의 프리 시리즈 A 투자를 유치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소프트뱅크벤처스와 베이스인베스트먼트 등이 참여했다."전국 팔도의 맛 도감"이라는 뜻을 가진 팔도감은 우수한 품질의 농수축산물을 생산하는 생산자와 소비자를 연결하는 직거래 플랫폼이다. 통계청에 따르면 모바일 농축수산물 시장은 연 35% 고속 성장하고 있는 거대 시장으로 시장 규모는 6조 원에 이른다. 특히 코로나19(COVID-19) 이후 4인 이상 가구에서 온라인으로 식품을 구매하는 비중이 늘...
2022.09.15 09:2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