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마는 온라인 쇼핑몰 운영을 개선할 수 있는 백엔드/프론트엔드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스타트업입니다. 2012년 창립해 온라인 쇼핑몰의 '리뷰'에 신기술을 접목해 리뷰를 이커머스의 핵심으로 끌어올렸습니다. 현재 LG전자, 코오롱, 롯데홈쇼핑, 이랜드, 휠라, 탑텐몰 등의 대기업을 포함하여 약 2,200여개의 쇼핑몰이 크리마 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크리마는 온라인 쇼핑몰 운영을 개선할 수 있는 백엔드/프론트엔드 솔루션을 제공하는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스타트업입니다. 2012년 창립해 온라인 쇼핑몰의 '리뷰'에 신기술을 접목해 리뷰를 이커머스의 핵심으로 끌어올렸습니다. 현재 LG전자, 코오롱, 롯데홈쇼핑, 이랜드, 휠라, 탑텐몰 등의 대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온라인 쇼핑몰의 성장을 돕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크리마가 쇼핑몰 객단가(AOV, Average Order Value) 및 구매전환율(CVR, Conversion Rate)을 높이는 '상품 추천' 서비스를 새롭게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객단가는 쇼핑몰에 방문한 고객 1명의 평균 구매 금액을 뜻한다. 구매전환율은 쇼핑몰에 들어온 잠재 고객 가운데 실제로 구매까지 이어진 고객의 비율을 의미한다. 크리마의 서비스는 상품...
2024.01.23 19:30:00쇼핑몰 리뷰 솔루션을 운영하는 크리마가 '인공지능(AI) 리뷰 분석' 기능을 신규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크리마는 리뷰 수집부터 노출, 관리 기능을 통합 제공하는 올인원 리뷰 서비스 '크리마 리뷰'를 비롯해 개인화 마케팅 서비스 '크리마 타겟', 개인 맞춤 사이즈 추천 서비스 '크리마 핏' 등을 운영하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AI 리뷰 분석은 정제되지 않은 온라인상의 리뷰를 AI가 학습해 리뷰 본문에 대한 긍정?부정 여부를 분석하고, 개별 상품의 긍정·부정 리뷰 비율 및 주요 키워드별 평가 결과를 정량화된 정보로 제공한다. 이를 ...
2023.02.01 17:41: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