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에 설립된 반찬 스타트업입니다. 2022년 기준 75개의 100%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 공식몰과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존 반찬 시장의 경우 매장에서 생산되었으나 슈퍼메이커스는 센트럴키친이라고 부르는 중앙 제조 시설에서 반찬을 제조하고, IT기술을 활용해 2%대의 폐기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2017년에 설립된 반찬 스타트업입니다. 2022년 기준 75개의 100% 직영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온라인 공식몰과 함께 운영하고 있습니다. 기존 반찬 시장의 경우 매장에서 생산되었으나 슈퍼메이커스는 센트럴키친이라고 부르는 중앙 제조 시설에서 반찬을 제조하고, IT기술을 활용해 2%대의 폐기율을 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