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란은 유통구조 혁신과 IT 기술을 통해 명품 패션 시장의 문제를 해결하는, 거대한 명품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플랫폼입니다. 'BE THE ONE, OR NOTHING'이라는 미션을 가지고 새로운 명품 쇼핑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내 명품 업체부터 해외 유명 부티크까지 국내에서는 가장 많은 브랜드의 상품을 유통하고 있습니다. 아프리카 사랑재단을 통하여 수익금의 일부를 후원하고 잇으며 국내 미혼모 지원 사업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발란은 유통구조 혁신과 IT 기술을 통해 명품 패션 시장의 문제를 해결하는, 거대한 명품 시장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플랫폼입니다. 'BE THE ONE, OR NOTHING'이라는 미션을 가지고 새로운 명품 쇼핑 문화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내 명품 업체부터 해외 유명 부티크까지 국내에서는 가장 많은...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발란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으로부터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을 획득했다고 19일 밝혔다. 발란은 이번 인증을 통해 고가의 명품 거래가 활발한 특성상 발생할 수 있는 보안 문제에 대해 고객이 안심하고 거래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하게 됐다. ISMS 인증은 정보통신망법 제47조에 따라 기업이나 조직이 정보보호를 위한 체계적인 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음을 공인받는 제도다. 관리체계 수립 및 ...
2024.11.19 13: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명품 플랫폼 발란이 연중 최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블랙 프라이데이' 기획전을 연다고 7일 밝혔다. 8일부터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구찌, 버버리, 루이비통, 샤넬, 톰브라운 등 총 2053개 브랜드들의 제품들을 최대 8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겨울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주력 제품군도 패딩, 코트, 니트, 가디건, 머플러 등으로 구성됐다. 발란은 8일 저녁 6시부터 17일 자정까지 10...
2024.11.07 17: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국내 명품 플랫폼 발란이 최근 입점하는 파트너사가 빠르게 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발란의 파트너사는 올 상반기 6개월 동안 3190개사에서 3310개사로 총 120개사 증가했다. 특히, 7~8월 두 달 사이에만 180개사나 순증했다. 티메프 사태 등으로 이커머스 혼돈기였던 최근 두 달 사이에 입점 파트너사가 더 늘어난 것이다. 셀러(파트너)들의 불안감이 커졌던 시점과 비교적 비수기인 여름 시즌인 점까지 감안하면...
2024.09.09 21: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명품 플랫폼 발란이 중고명품 거래 시장에 뛰어들며 새 먹거리 확보에 나섰다. 27일 발란은 에르메스·루이비통·구찌·샤넬 등 하이엔드 명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다루는 중고 명품관 '프리 러브드(pre-loved)'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프리 러브드는 국내 온라인 중고 명품 플랫폼 중에서도 최대 규모를 갖췄다. 지난달 10일 가오픈한 중고명품관은 약 50일 동안 중고 파트너 68개사가 등록하고 총 236개 브랜드, 3...
2024.08.27 22: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티메프(티몬·위메프) 사태의 여파가 다른 플랫폼 스타트업으로까지 번지고 있다. 특히 충분한 유동성과 상환능력을 갖고 있지만 상환전환우선주(RCPS)로 인한 착시현상으로 재무제표상 완전자본잠식 상태인 플랫폼 스타트업까지 티메프와 동일 선상에서 비교되면서 영업에 큰 타격을 받고 있다. 앞서 금융당국은 이같은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발행금액, 상환금액, 전환비율 등 RCPS 관련 상세내용을 감사보고서 주석으로 명기하도록 ...
2024.08.14 1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