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탑스, 제조 스타트업 위한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2기' 모집

박기영 기자 기사 입력 2024.12.04 14:0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글로벌 IT 제조 기업 인탑스 (16,800원 ▼920 -5.19%)가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 2기' 참가기업을 모집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하드웨어 기반 스타트업이 대상이며 선정된 기업에는 10주간 전문가들의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한다.

인탑스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 기업들에게 사업성 검토, 제품 디자인, 설계, 투자유치(IR)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 컨설팅을 총 5회 이상 진행한다.

특히 기술 및 제품 개발에 있어 심층적인 가이드를 제공하며 스타트업의 성장 가능성을 한층 높일 수 있도록 돕는다.

지원 자격은 설립 7년 이내의 기업으로, 최소 시드 단계 이상의 투자 유치와 프로토타입 이상의 제품을 개발한 기업에 해당한다. 기술 특허 및 제품 제조 경험이 있는 기업은 가산점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액셀러레이팅 프로그램의 모집 분야는 로봇, 디지털 헬스케어, 모빌리티, 스마트 디바이스, 라이프스타일 제품 등 다양한 제조 분야에 걸쳐 있으며, 스타트업의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기술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서류 접수는 인탑스의 '페이퍼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 이후 서류 심사와 대면 인터뷰를 거쳐 내년 2월 초 최종 선발할 예정이다.

인탑스 페이퍼프로그램은 글로벌 제조 기업인 인탑스의 40년 제조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설계된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이다. 특히 제조업의 핵심 분야인 생산 공정, 기술 개발, 시장 분석 등에서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컨설팅을 제공한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