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월, 차은우 '프롬(fromm) 메시지' 서비스 오픈

박기영 기자 기사 입력 2024.06.24 22:30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원더월, 차은우 '프롬(fromm) 메시지' 서비스 오픈 참고 이미지/사진=노머스
원더월, 차은우 '프롬(fromm) 메시지' 서비스 오픈 참고 이미지/사진=노머스
노머스가 운영하는 종합 아티스트 IP 솔루션 원더월이 가수 겸 배우 차은우가 팬들과 직접 소통하는 '프롬(fromm) 메시지' 서비스를 오픈한다.

차은우는 지난 2016년 보이그룹 아스트로 멤버로 데뷔, 지난 2월에는 미니 1집 앨범 'ENTITY'를 발매해 솔로 가수로 데뷔하기도 했다. 또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신입사관 구해령', '오늘도 사랑스럽개', '여신강림' 등 다양한 작품으로 배우로서도 활약 중이며, 최근에는 드라마 '원더풀 월드'로 연기 변신을 보여줘 다시금 화제를 모았다.

차은우는 프롬 메시지를 통해 국내는 물론 글로벌 팬들과 직접 소통할 예정이다. 차은우와 1:1로 대화할 수 있는 프롬 메시지 서비스는 오는 28일 오후 4시에 정식 오픈되며, 24일 오전 11시부터 이달 28일 오전 11시까지 얼리버드로 구독권을 먼저 구매하면 미공개 포토카드 2종과 구독권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앞서 원더월은 지난 1일과 4일, 5일 차은우의 첫 단독 팬콘서트 투어 '2024 저스트 원 텐 미닛 [미스테리 엘리베이터]'를 멕시코와 브라질에서 성황리에 마무리한 바 있다.

원더월 관계자는 "가수 겸 배우로 활약하고 있는 차은우가 프롬 메시지를 통해 국내외 팬들과 직접 소통할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콘텐츠, 커머스, 공연, 팬덤 플랫폼 등의 엔터 서비스를 선보이며 지속적으로 아티스트와 팬덤을 잇는 통로 역할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프롬'은 원더월이 다년 간의 아티스트 IP 서비스 노하우를 기반으로 선보이는 종합 팬덤 플랫폼이다. 아티스트의 노하우와 철학을 전달하는 원더월 클래스를 시작으로, 아티스트와 팬이 프라이빗하게 대화할 수 있는 '프롬 메시지', 아티스트의 콘텐츠와 앨범, MD, 팬이벤트와 공연 티켓 등을 구매할 수 있는 '프롬 스토어', 아티스트와 팬의 공개 소통 공간 '프롬 채널', 여러 단독 혜택을 제공하는 팬클럽 서비스 '프롬 멤버십'을 운영 중이다.

최근 샤이니 온유, 태민, 슈퍼주니어-D&E, 비투비(BTOB) 등이 프롬에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으며, 최근 배우 김혜윤의 프롬 메시지, 멤버십 및 채널과 함께 국내외 팬미팅을 개최하는 등 다양한 아티스트와 협업 중이다.

노머스  
  • 사업분야엔터∙라이프스타일
  • 활용기술기타
  • 업력***
  • 투자단계***
  • 대표상품***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노머스' 기업 주요 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