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트립비토즈가 셀럽 공동구매를 지원하는 어드민 페이지 'T-celeb'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T-celeb'은 셀럽들에게 실시간 판매 내역을 확인할 수 있는 대시보드와 시간대별 판매 분석 기능을 제공하여 판매 전략을 강화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트립비토즈는 'T-celeb'을 통해 셀럽들이 여행상품 판매 추이를 즉각적으로 파악하고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가격을 제공함으로써 여행공동구매 생태계를 확장하고...
김건우기자 2024.11.12 16: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트립비토즈는 디-엣지(D-Edge) 시스템과의 통합을 완료해 전 세계 호텔과의 협력을 한층 강화할 계획이라고 30일 밝혔다. D-Edge는 전 세계적으로 1만7000개 이상의 호텔이 사용하는 글로벌 호텔 관리 시스템으로, 중앙 예약 시스템(CRS), 채널 매니저, 가격 모니터링 기능을 제공한다. 이 시스템을 통해 호텔들은 여러 온라인 여행사(OTA)나 글로벌 배급 시스템(GDS)을 통해 예약 상황을 실시간...
김건우기자 2024.10.30 13: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트립비토즈는 7일 유탑호텔 여수·제주·광주점과 오는 13일까지 가을맞이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 투숙기간은 12월 31일까지다. 트립비토즈 예약 고객은 최대 3만원의 추가 할인이 적용되는 '숙박 세일 페스타' 혜택도 누릴 수 있다.여수 유탑 마리나 호텔 & 리조트는 전 객실에 테라스를 갖추고 있어 여수 바다 전경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트립비토즈 예약 고객에게는 특별 추가...
박기영기자 2024.10.08 05: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트립비토즈는 다가오는 10월 황금연휴를 앞두고 이용자들이 선택한 국내·외 인기 여행지 다섯곳을 13일 발표했다.국내에서는 제주, 해외에서는 일본 도쿄가 각각 1위를 차지했다. 이외 국내 여행지는 부산, 여수, 속초, 진도가 선정됐다. 해외 여행지에서는 일본 오사카가 2위를 차지했으며 파리, 하와이, 싱가포르가 뒤를 이었다. 제주와 부산은 자연경관이 주목받았으며 여수와 속초의 바다 풍경 등이 매력 포인트로 꼽혔다. ...
박기영기자 2024.09.13 12: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트립비토즈는 개강 시즌을 맞아 전국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70만원 상당의 서울신라호텔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이벤트 참여 방법은 트립비토즈 앱을 다운로드하고 회원가입을 완료한 뒤 트립비토즈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닉네임(아이디)과 친구들을 태그하면 된다. 트립비토즈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이벤트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른 후, 해당 게시물을 스토리에 공유...
박기영기자 2024.09.05 20: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트립비토즈는 국내 관광객 유치와 인바운드 관광 활성화를 목표로 'TPS'(트립비토즈 파트너즈 솔루션) 프로젝트를 선보였다고 14일 밝혔다.트립비토즈는 이번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관광 활성화 첫번째 지역으로 제주도를 선정해 다양한 오프라인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지역 내 호텔과 협력해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여행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연말까지 제주 지역을 방문하는 외국인 관광객 수를 20%...
박기영기자 2024.08.14 21: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트립비토즈는 지난달 진행한 인플루언서 호텔 마케팅 공동구매가 4일만에 2억원의 매출을 올렸다고 7일 밝혔다. 이는 인플루언서 마케팅과 호텔 예약 플랫폼(OTA)의 결합이 얼마나 강력한 시너지를 낼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사례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트립비토즈는 숏폼 영상을 활용한 커뮤니티 기능과 더불어 공동구매를 통한 판매 활성화까지 책임지고 있다. 호텔과 인플루언서 양측으로부터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는 설명이다....
박기영기자 2024.08.07 22: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트립비토즈는 경색된 숙박 예약 시장 활성화와 고통 분담을 위한 지원 방안을 31일 발표했다.주요 지원 방안은 △고객 퇴실 즉시 VCC(가상 신용카드)를 통해 결제를 진행하는 '파트너 정산 +1일' 도입 △해외 여행객 유치 확대 △인플루언서 마케팅 강화 등이다.정지하 트립비토즈 대표는 "성수기임에도 불구하고 한국의 숙박시설과 온라인 여행업계는 이중, 삼중으로 어려운 상황"이라며 "한국 여행...
박기영기자 2024.07.31 16: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트립비토즈(Tripbtoz)는 제주신라호텔과 협업하여 22일부터 28일까지 7일 동안 단독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서귀포 중문관광단지에 자리 잡은 제주신라호텔은 1990년 개관 이후, 제주만의 독특하고 이국적인 분위기를 제공하며, 다수의 국제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한 5성급 호텔이다. 사용자 숏폼 영상을 기반으로 T2E(Travel to Earn)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는 트립비토즈는 여름 제주 여행 활성...
김건우기자 2024.07.23 16: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트립비토즈는 지난 상반기에 진행한 'SFLOVE' 프로모션을 통해 모인 기부금 1000만원을 한국백혈병소아암협회에 전달했다고 11일 밝혔다.트립비토즈와 슛포러브 맨인유럽편이 함께 진행한 이번 프로모션 기간은 1월 10일부터 2월 29일까지였으며, 트립비토즈 고객들이 SFLOVE 프로모션으로 예약한 금액의 1%를 기부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트립비토즈는 11일 후원금 전달식을 갖고 총 1000만원의 기부금을 전달했다...
박기영기자 2024.07.12 05: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