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성장시키는 '마케팅 기술' 뭐길래…투자사들 200억 베팅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이커머스 마케팅 플랫폼 기업 스토어링크가 200억원 규모의 시리즈C 투자를 유치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투자는 신한벤처투자가 주도하고 기존 투자자인 SJ투자파트너스, 파트너스인베스트먼트, 하나벤처스가 참여했다. 산업은행, CJ인베스트먼트, 에버그린투자파트너스는 신규 투자자로 나섰다. 2020년 설립된 스토어링크의 주력 솔루션은 AI와 빅데이터를 활용해 온라인 쇼핑몰에서 제품이 많이 소개되도록 돕는 마케팅 자동화...
최태범기자
2024.08.19 14: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