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숏폼 마케팅 기업 윗유(witU)가 설립 5년 만에 누적 매출액 1000억원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매출 기준 국내 1위 숏폼 기업으로 자리매김했으며, 글로벌 숏폼 시장 공략에 더욱 속도를 낼 계획이다. 2019년 틱톡 숏폼 크리에이터 제작사(MCN)로 시작한 윗유는 숏폼 커머스, 숏폼 마케팅 및 프로덕션 등으로 사업 영역을 넓혔다. 현재 숏폼 콘텐츠 제작부터 매체 광고 운영, 유튜브 쇼핑과 틱톡샵 커머스까지...
최태범기자 2024.09.23 08: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숏폼 마케팅 기업 윗유(witU)가 하반기 두 자릿수의 대규모 경력 채용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채용하는 직무는 글로벌 전문 담당자(AE, Account Executive), 크리에이터 전문 AE, 크리에이터 전문 PD, 틱톡샵 글로벌 마케터, 유튜브 쇼핑 마케터, 퍼포먼스 마케터 등이다. 해당 직무 경력자만 지원 가능하다. 2019년 틱톡 숏폼 크리에이터 제작사(MCN)로 시작한 윗유는 숏폼 커머스, 숏폼 ...
최태범기자 2024.07.15 16: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