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디는 2014년에 설립하여 '남들이 못하는 것을 하자.'는 철학을 가지고 지금까지 세상에 없던 '최고의 쇼핑 경험'을 만들고 있는 패션 테크 기업입니다. 브랜디는 모바일 커머스 시대에 밀레니얼 소비자에게 당면한 문제를 기술을 통해 빠르고 영리하게 해결하기 위해 매일 새로운 과제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브랜디는 2014년에 설립하여 '남들이 못하는 것을 하자.'는 철학을 가지고 지금까지 세상에 없던 '최고의 쇼핑 경험'을 만들고 있는 패션 테크 기업입니다. 브랜디는 모바일 커머스 시대에 밀레니얼 소비자에게 당면한 문제를 기술을 통해 빠르고 영리하게 해결하기 위해 매일 새로운 과제에 도전하고 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