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을 디테일한 취향으로 연결하자는 비전을 가지고 있는 스타트업입니다. '병맛'이라는 바틀테이스트에서 따온 사명은 병맛 같아도 일단 시작해보자는 뜻이 담겨있습니다. 창업 후 2년 6개월동안 10개가 넘는 앱을 자체 서비스로 운영하며 기른 정신력과 실행 능력이 강점입니다. 이러한 강점을 바탕으로 고객의 반응에 즉각 대처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을 디테일한 취향으로 연결하자는 비전을 가지고 있는 스타트업입니다. '병맛'이라는 바틀테이스트에서 따온 사명은 병맛 같아도 일단 시작해보자는 뜻이 담겨있습니다. 창업 후 2년 6개월동안 10개가 넘는 앱을 자체 서비스로 운영하며 기른 정신력과 실행 능력이 강점입니다. 이러한 강점을 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