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한국에서 제작되는 소품들의 효율적 해외 진출 지원이라는 목표를 가지고 설립되었습니다. 한국의 라이프스타일과 이것을 담아내는 소품들을 전 세계에 소개하고자합니다. 각 시장에 맞춰 브랜드 이야기를 정리하고, 독자들에게 효율적으로 전달합니다.
서울 기반 글로벌 인플루언서 커뮤니티 '누리라운지'를 운영하는 누리하우스가 동남아시아의 인플루언서 마케팅 기업 에코모비와 K-뷰티 브랜드의 현지 진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6일 밝혔다. 양측은 이번 협력을 통해 △동남아시아 크로스보더 시장에 진출하고자 하는 한국 브랜드의 현지 마케팅 △한국 기업과 에코모비 서비스 연계를 위한 영업 업무 등을 지원한다. 2020년 라이프스타일 기반 커머스 서비스로 시작한 누리하우스는 누리라운지를 바탕으로 크로스보더 마케팅 서비스로 피보팅(사업모델 전환)했다. 누리라운지는 크리에이터들이 직접 ...
2023.06.26 10:36:37인플루언서 커뮤니티 '누리라운지'를 운영하는 누리하우스가 글로벌 뷰티 커뮤니티 스타트업 피키와 K-뷰티를 포함한 다양한 국내 브랜드들의 해외 진출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고 16일 밝혔다.양측은 이번 협약을 통해 △글로벌 인플루언서 풀을 활용한 소비재 브랜드의 해외 마케팅 △서울 소재 로컬 크리에이터 풀을 활용한 브랜드 마케팅 솔루션 제공 △유저 커뮤니티를 활용한 크로스보더 쇼핑 포인트 통합 사업 등의 협력을 추진한다. 누리하우스 관계자는 "북미와 동남아 등 전 세계 다양한 지역에서 30만명 이상의 K-뷰티 팬들을 가입자로 ...
2023.01.16 16:55: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