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국내의 수준높은 아트페어가 해외 미술 시장에 진출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재단법인 예술경영지원센터의 '국내 아트페어 해외 개최 지원' 공모 최종 선정 결과로 시행하는 첫 사례다. 글로벌 아트 플랫폼 아투(아비투스어소시에이츠)는 아트페어 기획사 아트미츠라이프(AML)와 함께 다음달 4~7일 태국 방콕의 대표적 복합문화공간 아이콘시암(ICONSIAM)에서 '액세스 방콕'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액세스 방콕은 국내...
김성휘기자 2024.11.23 14: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아비투스 어소시에이트가 운영하는 온라인 아트 플랫폼 '아투(Artue)'는 동남아시아 최대 현대미술 축제인 '아트 자카르타 2024'와 공식 파트너십을 맺고 글로벌 협업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동남아 지역 아티스트, 갤러리, 컬렉터와 네트워킹을 강화하고 아시아 현대미술 시장에서 아투의 입지를 다질 계획이다. 아투는 디지털 트윈 및 AI(인공지능) 기술이 적용된 '온라인 뷰잉룸(OVR)'을 통해 ...
남미래기자 2024.10.02 2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