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픽이지랩스는 음성 인식 엔진 기반의 영어 스피킹 앱 '스픽(Speak)'을 개발합니다. 2019년 출시 후 1년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였으며 2022년 일본, 2023년 멕시코, 타이완 등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해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2023년 전화 영어의 단점인 부자연스러운 대화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챗 GPT를 적용한 "AI 튜터"를 출시하였습니다.
스픽이지랩스는 음성 인식 엔진 기반의 영어 스피킹 앱 '스픽(Speak)'을 개발합니다. 2019년 출시 후 1년 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달성하였으며 2022년 일본, 2023년 멕시코, 타이완 등 글로벌 시장으로 진출해 서비스 영역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2023년 전화 영어의 단점인 부자연스러운 대화의 한계를 극복하기...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인공지능(AI) 영어 학습 솔루션 '스픽'을 운영하는 스픽이지랩스코리아가 약 300억원 규모의 시리즈B3 투자를 유치했다고 24일 밝혔다. 누적 투자유치액은 1150억원으로, 이번 투자에서 인정받은 기업가치는 약 7000억원이다. 이번 투자는 버클리 벤처스가 주도했으며 폴 그레이엄과 제프 웨이너가 신규 전략적 투자자로 합류했다. 오픈AI 스타트업 펀드와 코슬라 벤처스 등 기존 투자자들도 참여했다. 2019년 설립...
2024.06.24 12:30:00인공지능(AI) 영어 학습 솔루션 '스픽'을 운영하는 스픽이지랩스코리아는 영어 회화 브랜드 인지도 조사에서 2030 세대의 압도적인 지지를 받았다고 15일 밝혔다.스픽은 지난 2월 오픈서베이를 통해 영어 회화 실력 향상에 관심이 있는 전국 20세~59세 남녀 800명을 대상으로 영어 회화 브랜드 인지도 온라인 설문조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2030 연령층의 29.3%가 스픽을 가장 먼저 떠올리며 MZ세대 브랜드 인지도 1위를 차지했다.스픽을 선호하는 이유로는 '시공간 제약 없이 학습이 가능한 점(51.6%)'을 1위로 꼽았다. 또한...
2024.03.15 12: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인공지능(AI) 영어학습 솔루션 '스픽'을 운영하는 스픽이지랩스코리아가 지난달 기준 국내 누적 다운로드 500만건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11월 450만 다운로드를 달성한 이후 2달 만에 50만건이 늘었다. 영어회화 학습 앱 중에서는 1위다. 글로벌까지 합한 수치는 700만건을 넘어섰다. 스픽이지랩스코리아는 지난해 12월 첫 TV 광고 캠페인 모델로 가수 이효리를 발탁했다. 광고에서는 '영어, 틀려야 ...
2024.02.19 18: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