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의 휴무일이 헷갈려서 헛걸음 했던 경험, 동네마트의 전단지를 보지 못해 할인행사를 놓쳤던 경험을 바탕으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또한 국내 마트 수 90%를 차지하고 있는 중소형 마트들의 비효율적인 아날로그 마케팅 방식에서 디지털 마케팅 방식으로 전환을 지원합니다.
대형마트의 휴무일이 헷갈려서 헛걸음 했던 경험, 동네마트의 전단지를 보지 못해 할인행사를 놓쳤던 경험을 바탕으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또한 국내 마트 수 90%를 차지하고 있는 중소형 마트들의 비효율적인 아날로그 마케팅 방식에서 디지털 마케팅 방식으로 전환을 지원합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