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의 휴무일이 헷갈려서 헛걸음 했던 경험, 동네마트의 전단지를 보지 못해 할인행사를 놓쳤던 경험을 바탕으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또한 국내 마트 수 90%를 차지하고 있는 중소형 마트들의 비효율적인 아날로그 마케팅 방식에서 디지털 마케팅 방식으로 전환을 지원합니다.
대형마트의 휴무일이 헷갈려서 헛걸음 했던 경험, 동네마트의 전단지를 보지 못해 할인행사를 놓쳤던 경험을 바탕으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설립되었습니다. 또한 국내 마트 수 90%를 차지하고 있는 중소형 마트들의 비효율적인 아날로그 마케팅 방식에서 디지털 마케팅 방식으로 전환을 지원합니...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마트 홍보 솔루션 '그로켓'을 운영하는 부에노컴퍼니가 스파크랩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했다고 10일 밝혔다. 2020년 출시된 그로켓은 오프라인 마트 점주들의 마케팅, 홍보 업무의 효율화를 돕는 SaaS 솔루션이다. 지난해 NH농협의 공식 파트너로 선정돼 하나로마트를 포함해 다수의 국내 대형 마트를 주요 고객사로 두고 있다. 그로켓은 마트 자체 행사 홍보를 위한 △온라인 전단지 △POP(Point Of ...
2025.02.10 22: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마트 연계 모바일 플랫폼 부에노컴퍼니가 김해시·김해의생명산업진흥원(이하 진흥원)이 참여한 '스타트업 엔젤브릿지 투자조합'과 롯데벤처스로부터 프리 A 브릿지 투자를 유치했다고 26일 밝혔다. 투자 금액은 비공개다.부에노컴퍼니의 '그로켓'은 할인 전단 제작과 마트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개설, CRM(통합 고객관리 시스템), 카카오톡 단체 전송 등으로 마트 운영을 도와주는 앱이다. 네이버, 구글에서 찾기 힘든 동...
2023.07.26 17:2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