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개인 맞춤형 심리·정신 건강 서비스 '하루콩'을 운영하는 블루시그넘이 전세계 누적 다운로드 1000만건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하루콩은 사용자가 하루의 기분이나 활동을 콩 모양의 이모티콘으로 간단히 기록하고, 이를 월별 캘린더에서 시각화해 감정의 흐름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돕는다. 전체 사용자의 80%가 해외에서 발생하며, 미국 내 이용자 수가 가장 높은 비율을 차지한다. 블루시그넘 관계자는 ...
최태범기자 2025.03.19 08: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개인 맞춤형 심리·정신 건강 서비스 '하루콩'을 운영하는 블루시그넘이 스페인 바로셀로나에서 열린 IT 전시회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MWC)에서 스트레스 관리를 위한 신규 서비스 '라임(Lime) AI'를 첫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라임 AI는 AI를 활용해 스트레스를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 개인 맞춤형 솔루션이다. 언제 어디서나 실시간으로 인사이트와 가이드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MWC ...
최태범기자 2025.03.06 09: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개인 맞춤형 심리·정신 건강 서비스 '하루콩'을 운영하는 블루시그넘이 지난 한 해 동안 2960만건의 감정 일기 기록을 달성했다고 8일 밝혔다. 2021년 출시된 하루콩은 감정을 간단한 이모티콘으로 입력하고 한 줄 일기를 비롯해 하루의 다양한 활동을 간편하게 기록할 수 있는 서비스다. 누적 다운로드 수는 950만건 이상에 달한다. 구글플레이가 선정한 '올해의 앱'에 2년 연속으로 선정된 바 있다. 하루콩...
최태범기자 2025.01.08 10: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멘탈 웰니스 서비스를 운영하는 블루시그넘은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기업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와 지적재산권(IP) 라이선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계약을 통해 블루시그넘은 디즈니와 픽사의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해 서비스 내 테마 제작과 협업 상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미키 마우스', '곰돌이 푸' 등 클래식 캐릭터 뿐만 아니라 '인사이드 아웃' 시리즈, 내년 개봉 예정인 '주토피아...
김태현기자 2024.12.17 14: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