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UP스토리]김인지 뉴룩 대표[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최근 주류 시장에선 저당, 저칼로리, 저알코올 등 3저(低) 제품이 인기다. 젊은층을 중심으로 건강을 생각하고 부담없이 술을 즐기는 문화가 자리잡은 영향이다. 이런 트렌드는 전통주인 막걸리도 예외가 아니다. 농업회사법인 뉴룩은 지난 6월 편의점 GS25와 손잡고 업계 최초로 당류 제로, 도수 4도(%)의 얼그레이, 레몬, 오리지널 맛의 3종 막걸리를 출시했다. '뉴룩 막걸리'는 한...
김건우기자 2024.09.02 18: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전통주 제조 스타트업 뉴룩은 광복절을 맞아 개량한복 브랜드 아시하와 콜라보 제품을 한정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이번 기획 상품은 안중근 의사의 옷을 입은 아시하의 메인 캐릭터 '뚱백호'가 디자인된 당류 0g 복분자향 막걸리이다. 이 제품은 8월에만 한정 수량으로 판매한다. 이번 기획상품의 수익금 일부는 독립 유공자 후손을 돕기 위해 사용된다. 뉴룩은 술은 즐기지만 건강을 고려하는 현대인들을 겨냥해 자체 개발한 ...
남미래기자 2024.08.12 23: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