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라이프스타일은 머신러닝을 기반으로한 가구구독 플랫폼 스타트업 입니다. 고객을 이해하고 새로운 가구 라이프스타일을 만들고자 합니다. 국내외 다양한 가구, 소품, 가전 브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서비스를 확장하며 사람에 기반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가구 구독 서비스를 운영하는 이해라이프스타일이 SK텔레콤의 구독 플랫폼 T우주에 입점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입점에 따라 SK텔레콤 '우주패스' 가입 회원은 이해라이프스타일의 월간 가구구독 서비스 '달달구독'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달달구독은 가구, 가전, 소품 등 최대 5개의 상품을 구독하고 1개월 단위로 가구 교체·반납을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다. 가구를 OTT(온라인동영상서비스)처럼 다채롭고 가볍게 경험...
2023.11.27 19:30:00가구 구독 서비스를 운영하는 이해라이프스타일이 보람상조플러스·비즈마켓과 3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해라이프스타일은 이번 협약에 따라 상조 서비스와 가구·가전 등이 결합한 상품을 제공한다. 3사가 출시 예정인 리빙 결합 상품 '보람라이프플랜'은 가구·가전 구독과 장례 서비스를 함께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구독 기간 동안 가구 케어 서비스와 가구 구독 보험이 함께 적용돼 생활 오염과 파손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하다. 해당 상품은 비즈마켓이 운영하는 2000여개 기업 복지몰과 판촉몰, 멤버십몰에서 판매된다. 이해라...
2023.07.07 13:00:00가구 구독 서비스를 운영하는 이해라이프스타일이 브랜드 이름을 미공에서 "살구"로 리브랜딩하고 구독 과금 방식을 월 정액제로 개편한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변경된 브랜드명 살구에는 고객의 삶, 살림을 구독한다는 살림 구독의 의미가 담겨 있다. 기존 가구 중심의 서비스에서 한층 더 확장해 주거와 사무 공간에 필요한 가전, 소품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이해라이프스타일 관계자는 "살구는 가구를 형상화한 형태의 로고와 안정감 있는 딥그린 컬러를 통해 부드럽고 친근감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담았다"고 소개했...
2022.09.13 10:41:58[스타트UP스토리] 김남석 이해라이프스타일 대표 인터뷰 "장교로 복무할 때 결혼하게 됐어요. 신혼집을 꾸며야 하는데 관사에는 오래 머물지 않을 거라 가구를 사는 것도, 이사하면서 버리게 될 것도 부담되더라고요. 이런 고민을 해결해주는 플랫폼이 있으면 좋겠다 생각했죠." 서울 공덕동 서울창업허브에서 만난 김남석 이해라이프스타일 대표(사진)는 "당초 전역 후엔 해외에서 박사학위를 취득해 교수가 될 계획이었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의 인생에 창업계획은 없었다. 그런데 해외유학을 준비하는 8개월이 인생의...
2022.08.21 15: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