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스텔라는 광고 마케팅의 전반적인 플래닝부터 온.오프라인 광고 및 SNS운영, 다양한 형태의 영상 콘텐츠 제작부터 최적화 된 미디어 운영 브랜드 및 제품 광고/홍보에 특화된 미디어뿐만 아니라 이커머스를 통한 세일즈까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알렛츠(ALLETS)"를 운영하는 인터스텔라가 거실·주방 등 인테리어 사진을 보면서 원하는 리빙 아이템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기능 "겟 아이디어(GET IDEAS)"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용자는 GET IDEAS를 통해 따라 하고 싶은 공간의 사진을 보면서 인테리어 영감을 얻고 원하는 제품을 원스톱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제품을 선택하면 해당 제품 외에도 유사한 스타일의 아이템이 가격대별로 추천되는 것이 특징이다. 인터스텔라 관계자는 "기존에는 인테리어 사진을 보고 다시 ...
2022.10.26 16:30:10[스타트UP스토리]박성혜 인터스텔라 대표 "복잡한 유통과정 제거, 소비자에게 바로 배송되는 명품가구"명품을 백화점이 아닌 온라인에서 구매하는 소비 트렌드가 확산하면서 명품거래 플랫폼 시장이 커지고 있다. 패션 쪽은 발란을 비롯해 머스트잇과 트렌비 등의 스타트업이 두각을 나타낸다. 하지만 가구나 인테리어 같은 리빙분야 명품플랫폼은 아직 미개척지다. 여전히 백화점이 유통을 장악하고 있다. 인테리어 스타트업 오늘의집이 리빙분야 플랫폼 시장을 열었으나 중저가 브랜드가 주력 상품이다. 하이엔드, 럭셔리 가구를 찾는 고객 입장에서는 백화점이나...
2022.08.21 15:28: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