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브랜드 ‘힌스’를 운영하는 화장품 제작, 판매기업입니다. 2019년 자연스러운 색을 강조한 ‘힌스’브랜드를 런칭했습니다. 현재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H&B스토어 등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2023년 9월 LG생활건강이 지분의 75%를 인수했습니다. 힌스가 보유하고 있는 차별화된 색조 브랜드 빌딩 역량과 상품 기획 경험을 LG생활건강의 색조 제품 강화에 활용할 계획입니다. 힌스의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는 21만명, 이 중 8만명은 일본이며, 인지도를 바탕으로 일본 화장품 시장에 진출할 예정입니다.
메이크업 브랜드 ‘힌스’를 운영하는 화장품 제작, 판매기업입니다. 2019년 자연스러운 색을 강조한 ‘힌스’브랜드를 런칭했습니다. 현재 오프라인 플래그십 스토어, H&B스토어 등 다양한 오프라인 채널에 제품을 공급하고 있습니다. 2023년 9월 LG생활건강이 지분의 75%를 인수했습니다. 힌스가 보유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