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유니버스, '챔피언스 아레나' 샌디에이고에서 성황리에 공개

김건우 기자 기사 입력 2023.07.27 13:58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공유하기
글자크기

메타버스 전문 개발사 원유니버스는 기대작 '챔피언스 아레나'가 세계 최대의 서브컬쳐 행사 중 하나인 코믹콘을 개최하는 샌디에이고에서 진행한 갈라게임즈 행사인 클럽 클랜데스틴에서 성공적으로 공개했다고 27일 밝혔다.

'챔피언스 아레나'의 퍼블리셔인 갈라게임즈는 지난 20~22일(현지시간) 코믹콘 참가를 기념하며 컨퍼런스 센터 외부에 클럽 클랜데스틴 행사장을 마련했다. 행사장에서는 '챔피언스 아레나'의 트레일러 공개, 챔피언스 아레나 플레이 체험을 제공했다.

회사 관계자는 "샌디에이고 현장뿐만 아니라 여러 루트를 통해 챔피언스 아레나를 플레이한 글로벌 유저들과 인플루언서들에게서도 연일 호의적인 반응과 정식 발매에 대한 고조되는 기대감을 확인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또 이번 행사기간동안 NFT(대체불가능토큰) 챔피언의 특별 판매가 같이 이루어졌다. 높은 판매 성과를 이루어 유저들의 NFT에 대한 요구를 확인할 수 있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김도경 원유니버스 CPO는 "챔피언스 아레나에 대한 뜨거운 성원에 감사드린다, 이번 행사를 통해 게이머들의 귀중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었고 웹3게임에 대한 니즈를 다시금 확인할 수 있었다 "며 "얼마 남지 않은 발매일까지 최선을 다해 최고의 게임으로 보답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챔피언스 아레나는 블록체인 기술을 통해 NFT와 P2E 기능을 지원하는 모바일-PC 멀티 플랫폼 게임이며 곧 글로벌 출시를 앞두고 있다.

[머니투데이 스타트업 미디어 플랫폼 유니콘팩토리]

'원유니버스' 기업 주요 기사

관련기사

이 기사 어땠나요?

이 시각 많이 보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