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 교체한 머스트잇…"편리한 탐색·발견, 스마트 럭셔리 선도"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명품 커머스 플랫폼 머스트잇이 기업의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새롭게 변경했다고 26일 밝혔다. 300만개 이상의 상품을 확보한 머스트잇은 명품 구매의 모든 서비스(병행수입·구매대행·부티크·직구·중고거래 등)를 제공한다. 편리한 탐색과 최적화된 발견이라는 '스마트 럭셔리'를 선도하겠다는 의지를 담아 이번 BI 변경을 추진했다. 새 BI와 함께 로고와 심볼도 더욱 세련되고 명확하게 재구성했다. 심볼은 개인화된 탐색...
최태범기자
2024.08.27 02: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