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트립은 한국을 알아가고 싶은 외국인들이 맛집, 패션, KPOP, 액티비티, 쇼핑, 직구까지 한국을 한국사람처럼 즐길 수 있는 플랫폼을 운영하는 기업입니다. 2016년 중순 중화권 여행객에게 방한 여행 정보를 공급하는 것으로 출발하여 아시아 방한 여행객이 사용하는 1위 서비스로 등극했습니다.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국내 인바운드 관광 플랫폼을 운영하는 크리에이트립이 실사용자 데이터 알고리즘을 활용한 '여행플래너'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한국 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맞춤화된 여행 계획을 제시하고 여행 상품을 추천한다. 크리에이트립이 다년간 축적해 온 실사용자 데이터에 기반해 양질의 추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여행플래너는 크리에이트립의 여행편의, 뷰티, 액티...
2024.10.28 22: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국내 인바운드 관광 리딩 플랫폼 크리에이트립이 제휴처가 1200곳을 돌파해 전년 동기보다 107% 성장했다고 10일 밝혔다. 뷰티 제휴처와 의료 제휴처가 각각 2배, 3배 증가하는 등 성장을 견인했다. 크리에이트립의 올해 9월까지 거래 누적 제휴처 데이터에 따르면 뷰티(22%)', '다이닝(18%)', '투어(16%)' 카테고리 순으로 제휴처 점유율 상위를 차지했다. '뷰티'와 '다이닝' 카테고리는 점유율뿐 아니...
2024.10.10 21:30:00[빅트렌드]벤처투자 위축 속에서도 트래블테크 스타트업 성장 지속노매드헐·트립소다·오렌지스퀘어 등 잇단 투자유치에 IPO 도전까지[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코로나19 팬데믹으로 크게 위축됐던 여행 산업이 일상 회복과 함께 관광 수요의 증가로 예전의 활기를 되찾고 있다. 이와 맞물려 벤처투자 시장의 혹한기 상황에서도 첨단기술을 여행 분야에 접목한 '트래블테크' 스타트업들이 성장세를 보인다. 트래블테크 스타트업들은 숙박과 체험, 교통, 음식, 환...
2024.09.06 06: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국내 인바운드 관광 플랫폼을 운영하는 크리에이트립이 K-뷰티 서비스 창업에 관심 있는 외국인을 대상으로 한 자격증 컨설팅 프로그램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외국인 관광객들이 한국에서 화장품을 구매하거나 일시적인 뷰티 시술을 받는 데 그쳤다면, 앞으로는 퍼스널컬러 진단, 메이크업 기술 등을 직접 배워 'K-뷰티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겠다는 계획이다. 크리에이트립은 최근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퍼스널컬러 진단...
2024.09.04 17:3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 국내 인바운드 관광 플랫폼 크리에이트립이 지난 22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열린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의 공식 파트너사로 참여했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8회를 맞이하는 2024 케이 월드 드림 어워즈는 K팝 방한 1000만 관광객 유치를 기원하기 위한 한류 최대의 K팝 페스티벌이다. 크리에이트립은 이번 시상식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해 글로벌 K팝 팬들 대상으로 한국의 매력적인 여행지와 문...
2024.08.25 10: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