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낵포는 소비자 중심의 간식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입니다. 스낵포 고유의 "소비자 맞춤 간식 큐레이션 서비스"는 수집할 수 있는 고객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루어집니다. 토스, 카카오, HD현대그룹 등을 고객사로 확보하고 있고 기업별 담당 큐레이터가 일주일에 한 번씩 방문해서 간식을 제공하고 관리합니다. PB상품을 개발해 PB상품 제공 비율을 10%로 올리는 것이 목표입니다. 또한 스낵포를 통해서 기업이 신제품 테스트를 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확장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스낵포는 소비자 중심의 간식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타트업입니다. 스낵포 고유의 "소비자 맞춤 간식 큐레이션 서비스"는 수집할 수 있는 고객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루어집니다. 토스, 카카오, HD현대그룹 등을 고객사로 확보하고 있고 기업별 담당 큐레이터가 일주일에 한 번씩 방문해서 간...
스낵포, AI 간식 큐레이션 커머스 '스낵링크' 출시[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사무실 간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낵포가 AI(인공지능) 간식 큐레이션 커머스 '스낵링크'를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스낵링크는 소비자가 인원수, 예산, 선호·비선호 상품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AI가 3만 종의 상품 중 해당 정보에 맞는 간식을 최소 10초 만에 장바구니에 담아주는 서비스다.그동안 오피스 간식 담당자들은 예산에 맞춰 간식을 고르는데 많은 어려움...
2024.03.08 11: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스낵포가 GS리테일, 농심, 삼성웰스토리, 홈앤쇼핑으로부터 투자를 유치하며 1차 프리시리즈 B 라운드를 마무리했다고 11일 밝혔다. 정확한 투자금액은 비공개다.스낵포는 HD현대그룹, 토스, 카카오, 딜로이트안진, 몰로코, 클로버츄얼패션 등 국내외 업계 리더기업을 대상으로 사무실 간식 관리 서비스와 사무실 커피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이번 라운드에 신규 투자자로 참여한 홈앤쇼핑 미래사업실 윤종혁 과장은 &quo...
2023.09.11 11:00:00[스타트UP스토리] 이웅희 스낵포 대표"대기업 계열사 신사업개발팀에서 7년간 근무했는데 7년내내 실무보다 간식 고민을 더 많이 했어요. 간식 준비는 막내 담당이었는데 7년간 막내에서 탈출하지 못했거든요."신사업 개발 업무보다 간식 준비 업무 경력을 7년간 쌓았다는 이웅희 스낵포 대표(40)는 최근 머니투데이와의 인터뷰에서 "그때 너무 하기 싫었던 간식담당이 창업에는 도움이 됐다"며 이같이 말했다. 스낵포가 첫 창업은 아니다. 이 대표는 아버지가 연구한 한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중국어 키보드 앱을 개...
2022.11.18 04:30:00사무실 간식 커머스 기업 스낵포가 카카오모빌리티와 함께 기업 전용 서비스를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스낵포는 인공지능(AI)과 전문 큐레이터가 간식을 선별해 사무실로 제공하는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 기존 공급자 중심의 유통 방식에서 벗어나 신청자의 기호에 맞는 간식을 정기 배송한다. 이번 사업은 카카오모빌리티와 체결한 "카카오 T 비즈니스 서비스 확대를 위한 상생 협력 업무 협약"의 일환이다. 청년기업을 통해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카카오T 비즈니스 서비스 고객 3만여명에게 노출해 동반성장을 모색한다. 간식 배송 서비스는 ...
2022.09.29 16:39:08사무실 간식 구독 서비스를 제공하는 스낵포가 36억원 규모의 시리즈A 브릿지 투자를 유치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투자에는 GS리테일, SBI인베스트먼트, 신한캐피탈, 퓨처플레이 등이 참여했다. 2018년 설립된 스낵포는 카카오, 토스, 삼성 계열사, SK 계열사, 패스트파이브 등 기업들을 대상으로 간식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공급자 중심의 유통 방식에서 벗어나 신청자의 기호에 맞는 간식을 정기 배송한다. GS리테일 신사업부문장 이성화 상무는 "스낵포는 큐레이션 기반 유통 방식으로 만족도 높은 간식 서비스를 제...
2022.09.29 16:38: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