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코퍼레이션은 육아 셀럽을 인공지능(AI) 테크 기반으로 연결해 주는 커머스 플랫폼을 개발합니다. SNS 의존도를 낮추고 2030 소비자와 육아 셀럽을 연결하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패션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역(여행/레저/교육 등)을 매칭해주고 더 나아가 글로벌 시장에 도전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밀크코퍼레이션은 육아 셀럽을 인공지능(AI) 테크 기반으로 연결해 주는 커머스 플랫폼을 개발합니다. SNS 의존도를 낮추고 2030 소비자와 육아 셀럽을 연결하는 큐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패션뿐만 아니라 다양한 영역(여행/레저/교육 등)을 매칭해주고 더 나아가 글로벌 시장에 도전하는 것을 목표...
밀크코퍼레이션에서 운영하는 키즈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키즈닝'이 패션 브랜드 수요 증가에 따라 앱 내 브랜드관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패션 브랜드 확장으로 유아동 버티컬 플랫폼으로서의 전문성을 높여 타깃을 넓히겠다는 포부다. 키즈닝이 실시한 오픈서베이 결과에 따르면 중고가 프리미엄 브랜드에 대한 수요가 크고, 자녀의 연령이 높아질수록 브랜드 소비에 집중된다. 이러한 결과를 바탕으로 키즈닝은 키즈시장의 성장 요소로 브랜드를 뽑으며 한발 더 나아간다는 계획이다. 키즈닝은 지난해 2월 SNS 육아 인플루언서 기반의 셀럽 마켓...
2023.05.30 15:15:41육아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키즈닝'을 서비스하는 육아테크 스타트업 밀크코퍼레이션이 다수 투자 기관으로부터 시드 브릿지 투자를 유치했다고 13일 밝혔다. 유치 금액은 비공개다. 이번 투자에는 기존 투자사 블루포인트파트너스가 후속으로 참여한 가운데 씨엔티테크, 뉴본벤처스, 한국투자액셀러레이터가 신규 투자사로 참여했다.키즈닝은 육아 셀럽을 AI(인공지능) 테크 기반으로 연결해 주는 커머스 플랫폼이다. 육아 소비 정보 비대칭을 경험하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문제점과 불편함을 해결하는데 초점을 맞췄다.키즈닝은 지난해 2월 정식 출시해 11개월 ...
2023.01.13 09:58: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