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zy Society는 꼬박꼬박 때맞춰 구입하기 번거롭고, 비슷비슷한 물건들 비교하기도 어렵고, 최저가 찾기도 은근히 피곤한, 그렇지만 없어서는 안 될 생활용품들의 정기구매를 도와주는 플랫폼을 개발하는 기업입니다.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면도날 정기구독 서비스 플랫폼으로 시작한 레이지소사이어티가 1조1000억원 규모의 남성 뷰티 시장의 신흥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남성 전문 제품만을 개발한다는 점에서 한국판 '랩 시리즈'(LAB SERIES)로 자리매김하는 분위기다. 4일 레지이소사이어티에 따르면 지난 8월 기준 자체 온라인몰(이하 자사몰) 회원수가 25만명으로 지난해 말과 비교해 25% 이상 증가했다. 자사몰 회원 수는 보유 브랜드에 대한 충성...
2024.09.05 05:00:00남성 라이프 케어 브랜드 레이지소사이어티가 화장품 제조사 윤지양행으로부터 전략적 투자를 유치했다고 22일 밝혔다. 금액은 비공개이다.레이지소사이어티는 프라이머사제, 롯데벤처스, 아모레퍼시픽그룹으로부터 시리즈 A를 유치한 바 있다. 이번 윤지양행과의 전략적 투자를 통해 그루밍 제품 전반으로 제품군을 확장할 것으로 예상된다.회사 관계자는 "면도 구독 서비스를 통해 20만 명 이상의 남성 회원 수를 확보한 레이지소사이어티는 이후 남성 라이프 케어 브랜드로 성장하는데 윤지양행의 뛰어난 제조 기술력을 적극 활용할 계획이다"...
2022.09.22 17:28:42[스타트UP스토리]김정환 레이지소사이어티 대표 "내년 30만 구독 목표"“한국에 진출하지 않은 일회용 면도기 세계 판매 2위 기업 ‘빅’(BIC)에 무작정 e메일을 보냈습니다. e메일을 보낼 때마다 새로운 구독경제 사업모델을 설명했고 10통을 보낸 끝에 드디어 연락이 왔습니다.” 김정환 레이지소사이어티 대표(사진)는 프랑스 생활용품기업 빅의 면도날을 한국에 독점 수입·유통한 비결을 묻자 이같이 설명했다. 2017년 11월 설립된 레이지소사이어티는 김정환 대표를 비롯해 미국 조지워싱턴대학교 동문 4명이 설립한 남성용품 구독경제 스타트...
2022.08.21 14:4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