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뷰티 신흥강자' 레이지소사이어티, 자사몰 회원 25만명 돌파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면도날 정기구독 서비스 플랫폼으로 시작한 레이지소사이어티가 1조1000억원 규모의 남성 뷰티 시장의 신흥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다. 남성 전문 제품만을 개발한다는 점에서 한국판 '랩 시리즈'(LAB SERIES)로 자리매김하는 분위기다. 4일 레지이소사이어티에 따르면 지난 8월 기준 자체 온라인몰(이하 자사몰) 회원수가 25만명으로 지난해 말과 비교해 25% 이상 증가했다. 자사몰 회원 수는 보유 브랜드에 대한 충성...
김건우기자
2024.09.05 05: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