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어랩스코리아 '다이어트 밸런스핏 플러스' 1000만포 판매 돌파
퓨어랩스코리아는 '다이어트 밸런스핏 모로오렌지맛 플러스'가 누적 판매 1000만포를 돌파했다고 27일 밝혔다.'다이어트 밸런스핏 모로오렌지맛 플러스'는 공식 판매처인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퓨어랩스코리아와 SNS(소셜미디어) 공동 구매를 통해 판매했다. 이번 1000만포 판매 돌파는 지난해 1월 출시 후 약 1년 8개월 만이다.원윤미 퓨어랩스코리아 대표는 "앞으로도 꾸준한 리뉴얼과 신제품 출시를 통해 많은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 라인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다.한편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
박기영기자
2024.09.27 13:0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