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인터내셔널은(는) 서울특별시 강남구에 위치한 엔터∙라이프스타일 관련 사업을 영위하는 도매 및 소매업 분야 기업이며, 2018년 설립된 5년차 기업입니다. 2024년 9월 기준 근로자 수는 139명으로, 작년 동기 대비 27명 증가하였습니다. 지식재산권 보유 현황으로는 특허 1건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디지털 마케팅 기반 소비재 브랜드 기업 올리브인터내셔널이 지난해 매출액 608억원을 기록했다고 7일 밝혔다. 전년대비 48% 증가한 수치다. 2018년 설립된 올리브인터내셔널은 현재 성분에디터, 밀크터치를 비롯해 비프로젝트, 마미케어, 시모먼트, 깔끔상회, 나무팩토리 등 5개의 뷰티 브랜드와 2개의 생활용품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다. 올리브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주요 뷰티 브랜드의 매출 성장과 일본 등 해외 ...
2024.02.07 22:00:00[이 기사에 나온 스타트업에 대한 보다 다양한 기업정보는 유니콘팩토리 빅데이터 플랫폼 '데이터랩'에서 볼 수 있습니다.]디지털 마케팅 기반 소비재 브랜드 기업 올리브인터내셔널이 IMM인베스트먼트와 프라미어사제로부터 100억원 규모의 시리즈B 투자를 유치했다고 29일 밝혔다. IMM인베스트먼트는 우아한형제들(배달의민족), 크래프톤, 무신사, 젠틀몬스터 등 다수의 유니콘(기업가치 1조원 이상 비상장기업)에 투자한 벤처캐피탈(VC)이다. 프라미어사제는 미국 실리콘밸리에서 활동하는 대표적인 한국계 VC다.2018년 설립된 올리브인터내셔널은...
2023.11.29 17:30:00디지털 마케팅 기반 소비재 브랜드 기업 올리브인터내셔널이 뷰티 브랜드 '성분에디터'의 전속모델로 배우 서강준을 발탁했다고 20일 밝혔다.올리브인터내셔널 관계자는 "성분에디터의 브랜드 슬로건 '좋은 성분, 확실한 효과'와 서강준의 신뢰감을 주는 이미지가 잘 부합해 모델로 선정했다"고 말했다. 앞으로 서강준은 누적 판매 320만병을 돌파한 대표 제품 '그린토마토 모공앰플'과 미백 잡티 개선의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해 신제품 출시 이후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머루포도 라인' 등을 알리는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게 된다....
2023.09.20 18:31:00디지털 마케팅 기반 소비재 브랜드 기업 올리브인터내셔널이 올해 상반기 연결기준 270억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9일 밝혔다. 전년동기 대비 50% 가량 상승했다. 2018년 설립된 올리브인터내셔널은 현재 밀크터치, 성분에디터, 비프로젝트, 시모먼트, 피치포포 등 뷰티 브랜드를 중심으로 깔끔상회, 나무팩토리, 뭉게뭉게 등 생활·패션 브랜드를 함께 운영하고 있다. 올리브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대표 브랜드인 성분에디터와 밀크터치의 국내외 안정적인 매출 성장과 비건 트렌드와 함께 주목받은 비프로젝트의 급성장이 주효했다"고 분...
2023.08.09 19:30:00브랜드 커머스 기업 올리브인터내셔널이 일본의 마케팅·유통사 '쿠지(Coogee Inc)'를 인수합병(M&A)했다고 10일 밝혔다. 글로벌 사업 확장을 위해 이번 M&A를 추진했으며 첫 해외기업 인수 사례다. 쿠지는 브랜드 인큐베이션과 마케팅, 크리에이터 캐스팅 등을 주력으로 하며 2019년부터 올리브인터내셔널과 일본 소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해왔다. 뷰티 브랜드 밀크터치는 현지 맞춤형 마케팅을 통해 일본에서 입지를 구축했다. 또 다른 뷰티 브랜드 성분에디터는 인수 3년 만에 연 매출이 크게 성장했으며, 라...
2023.04.10 14:53:42